MBC 리얼스토리 눈 '금수원의 중심 - 전양자 두 얼굴'편 (방송일자: 2014년 5월 12일 월요일) 방송이 방송 중 갑자기 중단되었다는 뉴스기사를 접했습니다. 얼마전에 '노란자쇼핑'을 비롯한 다수의 금수원 계열사의 대표 이사로 활동하고 있는 탤런트 전양자 씨가 검찰에 출두하면서 여러가지 논란을 일으켰다는 얘기를 접했던터라 이번에 '방송 중단'이 왜 일이났을까 몹시 궁금해졌습니다.

 

 

MBC 방송국 홈페이지 '리얼스토리 눈' 페이지를 보니 제작진의 사과 안내문구(위 이미지)가 있습니다. 외부의 종합편집 과정에서 기술상의 문제로 2분 40분(마지막 부분?) 가량이 광고(?)로 채워졌다고 합니다. 과거에 있었던 방송국 점거 사태가 재발한 것이 아닌가 걱정했는데 그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MBC 리얼스토리 눈 46회 '금수원의 중심 - 전양자의 두 얼굴'편은 방송사의 실수로 방송이 되지않아서인지 무료 보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MBC 홈페이지 로그인 필수)

 

MBC 리얼스토리 눈 46회 '금수원의 중심 - 전양자의 두 얼굴'  <-- 보러가기

 

 

'전양자 태도논란'에 관한 부분은 전양자 씨가 검찰에 출두하면서 너무 당당하고 밝은 모습을 보여서 생긴 것 같습니다. 자신은 아무 죄가 없다는 것을 강조하기위해 일부러 그런 것일 수도 있지만, 국민적 슬픔을 안겨준 사건과 관련해서 조사를 받는 상황에서 적절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 이미지 및 동영상 출처 : MBC '리얼스토리 눈' )

 

세월호 참사로 연일 뉴스에 오르내리고 있는 유병언 전 회장, 그리고 그와 관련된 많은 회사와 인물들... 이 이야기들에 담긴 진실이 무엇인지 그 내용을 확실히 말할 수는 없지만, 탐욕 가득한 사람들의 아귀다툼과 그로 인해 희생된 많은 이들의 처절한 슬픔은 눈에 선하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구원파의 중심, 전양자는 누구?

 

 

구원파의 숨은 권력자, 탤런트 전양자 검찰 출두 (전양자 태도논란?)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