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히든 싱어 3 제3회 (방송일자: 2014년 8월 30일 토요일) 방송에 관한 간략한 내용입니다.

지난주 '이선희 편'은 본방을 보지못했는데 오늘은 기다리다 보게 되었습니다.

히든 싱어 3 제3회는 쿨의 멤버 '이재훈 편'으로, 히든 싱어 2가 끝나고 제작진들이 얼마나 많은 준비를 했는지를 알 수 있게 해준 아주 멋진 무대였습니다.

 

( 이미지 출처 : 히든 싱어 3 - 이재훈 편 ) - 이재훈 도플갱어 임재용

 

1. 1라운드 미션곡 - 애상

2. 2라운드 미션곡 - 운명

3. 3라운드 미션곡 - 아로하

4. 4라운드(최종) 미션곡 - 슬퍼지려 하기 전에

 

히든 싱어 3 '이재훈 편'에 출연한 모창자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동근 - 동대문에서 모피원단업을 하고 있으며, 이재훈을 따라 웨이크 보드를 배웠고 지금은 웨이크 보드 선수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열혈 팬의 모습을 잘 보여준 참가자 중 한 명입니다.

2) 임시원 - 3라운드 탈락. 9살에 H.O.T 광팬이었지만 이후 쿨의 팬이 되었다고 합니다.

3) 임재용 - 성수동 이재훈이라는 네임 별명으로, 이재훈 도플갱어라 칭할 정도로 이재훈 씨와 비슷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모창 능력도 대단하더군요. 현재 '천희'라는 이름으로 작곡을 하고 있고, '요요'라는 디지털 싱글곡을 냈다고 합니다.

 

히든 싱어 3 제3회 이재훈 편의 최종우승은 이재훈(44표 득표) 본인이 했으며, 그 다음으로 많은 득표수를 얻은 임재용(28표) 씨가 히든싱어 왕중왕전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녹화방송을 하던 날이 이재훈 씨의 생일이라고 하는데, 참 의미있고 값진 생일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

 

히든싱어 이재훈 편 < 동영상 클립 모음 > JTBC 히든 싱어 3 제3회 + 4회 박현빈 편 예고

 

히든 싱어 3 제4회 다음 주 방송은 '박현빈 편'이라고 합니다. 과연 어떤 내용이 방송될지 무척 기다려 집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