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히든 싱어 제4회 (방송일자: 2014년 9월 6일 토요일) 방송은 가수 박현빈 편으로, 박현빈 씨의 가족들이 방송에 출연해 큰 웃음을 전해주었습니다.

 

▲ 박현빈의 어머니 정성을(사진 왼쪽)과 박현빈의 이모 정진향(사진 위 오른쪽)

 

박현빈의 이모 정진향 님은 박현빈의 어머니 정성을 님의 동생이고, 탤런트 이윤지 씨의 엄마입니다.

그리고 이윤지 씨는 박현빈 씨의 외사촌 동생이 되는 것입니다.

 

▲ 이윤지 씨가 히든 싱어 3에 출연한 뒤 SNS에 올린 사진

(다른 사진 출처 : JTBC 히든 싱어 3 화면 캡처)

 

히든 싱어 3 박현빈 편의 4라운드 결과는 의외로 많은 분들이 박현빈 씨를 선택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조금 싱겁게 끝났지만 저는 조금 혼란스러워했습니다.

 

이번 회에서 라운드별 부른 노래는 다음과 같습니다.

1라운드 : 오빠만 믿어

2라운드 : 곤드레 만드레

3라운드 : 앗! 뜨거

4라운드 : 샤방샤방

 

 

그리고 참가자들의 다음과 같습니다.

1. 황보연(28) - 트랜스포터 박현빈. 화물운전기사. 2라운드 탈락. 개인적으로는 박현빈 씨의 목소리와 가장 혼동을 했던 출연자인데 2라운드에서 바로 탈락했습니다.

2. 김형준(37) - 인천공항 소방대 소방대원. 3라운드 탈락.

3. 장영대(32) - 2012년 전국노래자랑에서 박현빈의 '샤방샤방'으로 1등을 했고, 그 덕분에(그 동안은 불효를 했다고...) 어머님의 우울증도 나아졌다고 합니다. 2013년 앨범을 냈고 현재 지방에서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4. 김재현(28) - 청량리 스포츠센터 수영강사. 결혼한 중국인 아내를 위해 방송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4라운드에서 박현빈(59표) 다음으로 많은 표(26표)를 얻어 히든 싱어 3 왕중왕전에 출전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제가 박현빈 씨의 노래를 별로 듣지않아서 그런지 이번 방송은 비슷하다고 생각한 모창자들이 싱겁게 탈락하는 현상을 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방송에 나온 내용 중에 박현빈 씨의 특이한 개 이름이 나왔습니다. 곤드레, 만드레(이윤지 씨네 개), 샤방이, 빠바, 대찬이...

 

히든 싱어 3 - 박현빈 편 < 동영상 클립 모음 > 출연: 이윤지 外 (9월 6일)

 

오늘 방송의 동영상 클립은 동영상이 공개되는대로 별도의 글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동영상 클립이 상당히 빨리 올라왔네요^^)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