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9일 방송된 SBS '추석특집 열창클럽 썸씽'에 패션 디자이너이자 전 가수인 임상아 씨가 출연했습니다.

잊고지낸지 오래되어서 기억이 잘 나지않았지만 익숙한 이름이라 뉴스 기사와 사진들을 찾아보게 되었고, 그러다보니 과거에 조금씩 보고 들은 기억이 떠오르기 시작했습니다.

 

( CJ E&M 슈퍼맘 다이어리 中 )

 

임상아 씨는 1995년 S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한 뒤 가수로도 활동했고, 1999년 미국으로 건너가 핸드백 디자이너가 되었고, 2006년에는 자신의 이름을 딴 핸드백 브랜드(SANG A)를 론칭했습니다. 현재 브랜드 '상아'(SANG A)는 패리스 힐튼, 비욘세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애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2011년 뉴스를 보면 하루 매출이 1억원이라고 하더군요.

 

 

2011년 방송된 스토리온 '슈퍼맘 다이어리'를 보면 임상아 씨 가족의 식탁은 온통 한식으로 차려져있었습니다. 

이 때문에 그녀의 딸 올리비아(10)는 한식 마니아가 되었고 된장국, 설렁탕 등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 CJ E&M 슈퍼맘 다이어리 中 )

 ( 아래 이미지들은 SBS '썸씽' 화면을 캡처한 것입니다.)

 

2014년 8월 27일 임상아 씨가 음반 프로듀서인 남편 제이미 프롭(Jamie Propp)가 10년만에 이혼했다는 뉴스기사들이 나왔더군요.

 

 

이러한 소식과 더불어 '썸띵'에서는 그녀가 공황증을 겪었던 이야기와 운동을 하면서 증세가 많이 좋아진 것,

 

 

그리고 맨주먹으로 뉴욕으로 건너가 파슨즈 디자인 스쿨에서 2년간 수학하고 새로운 일에 도전해 성공한 이야기들이 짧게 공개되었습니다.

 

 

또한 SBS '썸씽' 방송을 통해 '뮤지컬' '어머니의 된장국'(with 다이나믹 듀오)이라는 노래를 부르며 예전의 흐릿한 기억을 되살려 주었습니다. 

 

 

이렇게 자료를 찾고 영상을 보다보니 흐릿했던 기억이 또렷해졌습니다.

 

임상아 상아백, 할리우드 사랑 독차지? 한 해 수직 365억원!

[tvN enews] (2011년 9월 5일 게시)

 

스토리온 슈퍼맘 다이어리

(2011년 6월 18일 게시)

 

 

임상아 - 다이나믹 듀어 합동 공연 (뮤지컬 + 어머니의 된장국) - SBS 썸씽

2014년 9월 9일 방송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