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Fight Night 52 추성훈 선수와 아미르 사돌라 선수의 경기가 2014년 9월 20일 토요일에 있었습니다. 경기가 끝난지 벌써 상당한 시간이 지났지만 아직 경기를 제대로 보지못해 이렇게 블로그에 담아두었다 집중해서 보려고 합니다.

 

 

기대를 많이했던 추성훈 선수가 UFC에서 4연패를 한 뒤, (그 동안 경기가 전혀 없었고 벌써 39세의 나이라) 이제 종합격투기를 은퇴한 것이 아닌가 생각했는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경기를 준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드디어 오늘 이렇게 경기가 치뤄진 것입니다.

 

 

잠깐 영상을 살펴보니 추성훈 선수가 일방적으로 몰아붙이는 장면들이 대부분이었고, 경기 결과는 추승훈 선수의 판정승이었습니다. 2년 7개월 만에 가진 경기고, 5년 만에 거둔 우승이라고 합니다.

대부분의 선수들이 은퇴할 나이에 UFC 복귀전에서 이렇게 값진 승리를 거둔 것은, 추성훈 선수의 집념과 노력, 그리고 가족들의 힘이 컸을 것입니다.

  

( 이미지 출처 : SPOTV 유튜브 채널)

 

추성훈 - 아미르 사돌라 [UFC] UFC Fight Night 52 [SPOTV 유튜브 채널]   <-- 동영상 보러가기

[UFC] 4연패 끝에 5년만에 승리를 거둔 추성훈 인터뷰! (09.20)  <-- 동영상 보러가기

 

경기가 끝난 뒤 추성훈 선수의 부모님과 동생 추정화 씨의 환호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추성훈 선수의 도전과 땀과 노력이 이뤄낸 값진 성과, 축하드립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