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천녀유혼'에서 홀리고싶은 귀신 섭소천 역을 맡은 배우 왕조현 (Joey Wong, 王祖贤, 47)의 최근 모습이라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어제부터 왕조현에 관한 기사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녀 지나치려고 했는데 워낙 관련 기사가 많이 나오니 궁금해서 참을 수가 없었고, 사진보단 동영상을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왕조현의 최근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찾아봤습니다. 

 

 

위의 왼쪽 사진은 지하철에서 왕조현의 오빠와 함께 찍힌 사진이라며 웨이보에 올라온 사진이고, 오른쪽 사진은 최근(2013년?)에  찍힌 사진이라고 합니다. 왼쪽 사진이 100% 정확한지는 알 수 없지만, 변화된 모습과 비교해 보면 왕조현이 거의 확실해 보이긴 합니다.

 

 

오래 전 왕조현의 살찐 모습이라며 사진이 올라온 것이 벌써 제법 오래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늘 이렇게 새로운 사진을 통해 이슈가 된 덕분에 좋아하던 배우, 왕조현의 현재 모습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 이미지 및 동영상 출처 : 유튜브 )

 

사람들은 아름다운 시절이 영원하기를 바라지만 그럴 수는 없는 것입니다.

점점 나이가 들어가면서 기억들이 많이 쌓아다보니 현재보다는 추억을 떠올리며 회상에 잠기는 경우가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추억 속의 아름다운 여인이 이제 나이가 들어 알아보기 힘들 정도로 변했지만, 잊고 지냈던 반가운 인물을 이렇게 사진으로나마 만날 수 있어 행복합니다.

 

曝王祖贤素颜台北搭地铁 容貌惹议:是她?

최근 웨이보에 올라온 사진, 진위 여부는 불분명 (게시: 2014년 9월 25일)

 

 

王祖贤秘密返港 容颜走样惊呆网友 HD (게시: 2014년 9월 17일)

왕조현의 나이를 보니 2013년에 찍은 동영상으로 생각됩니다.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