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을 가지않고 집에서 노래를 한다면 별로 신나지 않고 재미도 없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집에서 반주에 맞춰 노래를 부르며 연습할 수 있다면, 노래방에서 화려하게 빛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또는 분위기를 망치지않기 위해 더없이 좋은 일일 것입니다. 

 

2014년 12월 SBS, MBC 등의 방송국들이 더이상 유튜브에 동영상 클립을 공개하지 않는다며 유튜브를 떠났지만, 유튜브는 여전히 세계인들의 중요한 동영상 공유 장소임은 확실합니다.

 

▲ 금영노래방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30NN_b9EmZxzsS3bBa6FWA

 

많은 유튜브 채널들이 있지만 노래방 기기와 연주 음악을 공급하는 금영에서 유튜브에 공식 채널을 만들고 동영상을 공개할 것이라고는 미처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금영은 2014년 6월 30일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고 조회수도 벌써 2천 3백만을 넘어섰으니 이용자들은 제법 많은 편이라고 생각해도 될 것입니다.

(단점은 저작권 때문에 최신곡의 연주음악이 올라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금영노래방 홈페이지http://www.ikaraoke.kr

위의 금영 노래방 홈페이지로 가면 금영 웹플레이어를 설치해서 반주를 들으며 노래를 부를 수도 있습니다.

현재 금영노래방 30일 이용권은 3,000원(VAT 별도)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웃에게 피해를 주지않기 위해 노래를 부르지 않다보니 어느새 침묵이 습관화되었습니다ㅠㅠ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