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실시간 온에어(OnAir) 방송은 2015년 6월 14일 일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었습니다.

따라서 이번 실시간 온에어 방송은 2015년 6월 28일 일요일 19시 전후로 방송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 다음 tv팟 '마이 리틀 텔레비전' 생중계 시간표

http://tvpot.daum.net/live/Top.do?from=gnb

 

보다 확실한 방송 시간을 알려면 2015년 6월 28일 일요일 18시 전후에 다음 tv팟 생중계 시간표를 살펴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이 생중계 시간표에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방송시간은 갑자기 추가될 수도 있고, 방송날짜와 방송시간도 변경될 수 있을 것입니다.

 

▲ 다음 tv팟 '마이 리틀 텔레비전' 채널 온에어(OnAir) 방송 중인 화면

'마이 리틀 텔레비전' 채널 ☞ http://tvpot.daum.net/mypot/Top.do?ownerid=o2scDLIVbHc0

 

'마이 리틀 텔레비전' 온에어(OnAir) 방송이 시작되면, 다음 tv팟 '마이 리틀 텔레비전' 채널 [홈] 탭에서 5인의 실시간 생중계 방송 화면이 보입니다.

이곳에서 보고 싶은 방송을 클릭하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출연자들의 생중계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 다음 tv팟 '마이 리틀 텔레비전' 온에어(OnAir) 중인 출연자

 

위의 방송 화면에서는 채팅을 하거나 다른 사람들의 채팅을 볼 수는 없습니다.

 

▲ 다음 TV팟 '마이 리틀 텔레비전' 1부가 끝난 휴식 시간, 또는 방송이 끝난 시간 화면

 

'마이 리틀 텔레비전' 라이브 온에어 방송을 보면서 채팅을 하거나 다른 사람들의 채팅을 보려면, PC의 경우 '다음 라이브 팟플레이'로 접속해야 합니다.

 

▲ 다음 라이브 팟플레이어 '마이 리틀 텔레비전' 온에어 방송 중인 화면

 

모바일 기기에서 채팅을 하거나 다른 사람들의 채팅을 보려면 다음 tv팟 앱을 설치해서 다음 tv팟 앱으로 접속을 하면 됩니다.

다음 tv팟 앱을 사용해서 마리텔 생방송을 보는 방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페이지를 참고하면 됩니다. 

http://gomaver.tistory.com/3128

 

▲ '마이 리틀 텔레비전' 다음 라이브 팟플레이어 - 채팅 화면

 

다음 tv팟에서 방송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라이브 온에어(OnAir) 다음 방송은 2015년 6월 28일 일요일 오후 7시(또는 6시 30분)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방송 일자와 방송 시간은 변경될 수도 있으니, 6월 28일 일요일 12시나 13시쯤에 다음 tv팟 '마이 리틀 텔레비전' 생중계 시간표를 확인해 보거나 다음 tv팟 '마이 리틀 텔레비전' 채널로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라이브 온에어 방송을 보면, 아무런 편집없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끈다는 것이 얼마나 힘든 일인지 알 수 있습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라이브 온에어 방송에 이번에는 어떤 출연자가 나올지 무척 기대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