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팟플레이어는 동영상을 보는 기본 기능 외에도 음악 듣기와 DVD 보기를 할 수 있으며, TV 수신카드가 있는 경우에는 TV 수신카드를 통해 TV 신호를 받아서 보여주는 기능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외의 아주 많은 실시간 라디오 방송도 들을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라디오 방송을 듣고 싶은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합니다.

 

 다음 팟플레이어로 국내 및 국외(미국, 일본, 독일, 중국, 덴마크 등) 실시간 라디오 방송 듣기

1. 다음 팟플레이어를 실행한 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팝업 메뉴가 나타나면 [열기 ▶]의 [주소 열기...]를 클릭합니다.

 

 

3. 그러면 다음 팟플레이어에 기본으로 저장된 국내외의 많은 라디오 방송 목록들이 나타나는데, 이들 중에서 듣고 싶은 라디오 방송 채널을 더블 클릭합니다.

 

 

4. 조금 시간이 지나면 선택한 실시간 라디오 방송이 나옵니다.

 

 

5. 물론 다음 팟플레이어에 등록된 아주 많은 라디오 온에어 방송 중에는 주소가 변경되는 등의 이유로 실시간 라디오 방송을 들을 수 없는 곳들도 있습니다.

 

 

국내 방송사의 라디오 방송들은 자체 제작한 프로그램이나 앱들이 있기 때문에 그것들을 이용하면 수월하게 라디오 방송을 들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국, 영국, 프랑스, 중국, 대만, 일본, 스위스, 독일 등 외국에 있는 라디오 방송을 듣기는 쉽지 않는데, 이럴 때는 다음 팟플레이어의 [주소 열기...]를 이용해서 라디오 방송을 들으면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