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금토드라마 '라스트'(LAST)의 개성 강한 주요 등장인물들.

윤계상이 이들을 어떻게 상대하며 성장할지 무척 기대가 된다.

 

2015년 7월 24일 금요일에 첫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라스트 (LAST)>.

2015년에는 TV방송 프로그램을 거의 보지 않았었는데, 어제 우연히 보게 된 이 드라마 덕분에 다시 TV방송 프로그램에 관심을 가지게 될 것 같습니다.

 

▲ JTBC '라스트' 홈페이지 : 배우들의 모습만으로도 이 드라마에 관심을 가지게 된다.

 

펀드매니저로 활동하며 주식 작전을 펼치다 실패해 사채없자 정사장에게 잡혀 죽음의 순간까지 갔던 장태호(윤계상 분)는 거리를 떠도는 노숙자가 된다.

주린 배를 움켜쥐고 서울역 주변을 떠돌던 그는 뜻하지 않게 노숙자들의 상납관리를 하는 No7(넘버 7) 뱀눈(조재윤 분)을 한 방에 쓰러뜨리며, 서울역 노숙자들의 상납관리를 하는 No7에 오르게 된다.

 

▲ 노숙자가 되어 처음으로 주린 배를 채우는 장태호.

조금씩 연기의 맛을 알아가는 배우 윤계상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 드라마가 눈을 땔 수 없을 정도로 잘 만들어지지는 않았기 때문에, 중간에 이 드라마를 보거나 다른 일이 생겨 드라마를 보지 못하게 된다면 금방 관심과 흥미를 잃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독특한 소재와 더불어 앞으로 등장할 개성 강한 배우들이 연기할 등장인물들, 그리고 호감을 불러일으키는 훌륭한 배우들 덕분에 보고싶은 드라마로 계속 관심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이 드라마에 등장하는 개성 강한 캐릭터들을 대충 살펴보며 짧은 글을 마무리합니다.

1. 곽흥삼(이범수 분) : No1. 노숙자를 거느리고 100억 규모의 지하경제 시스템을 만들어낸 괴물.

2. 류종구(박원상 분) : No2. 전직 미들급 동양챔피언. 장태호(윤계상 분)의 스승.

3. 작두(윤제문 분) : No3. 베일에 싸인 인물. 교도소에 수감 중이며 곧 출감할 예정.

4. 독사(이철민 분) : No4. 장기매매를 전담하는 냉혈한.

5. 악어(장원영 분) : No5. 노숙자 명의를 이용 대포통장이나 대포폰을 만드는 일을 함.

6. 배중사(김영웅 분) : No6. 상납 총책임자. 사병을 폭행해서 불명예 제대한 예비역 육군 중사.

7. 뱀눈(조재윤 분) : No7. 서울역 상납관리. 1회에서 장태호(윤계상 분)에서 한방 맞고 기절한 인물.

8. 차해진(공현진 분) : 길거리 캐스팅을 빌미로 연예인 지망생들에게 학원비를 뜯어내던 브로커. 장태호(윤계상 분)를 서열 싸움의 세계로 이끄는 인물.

9. 서미주(박예진 분) : 곽흥삼이 VVIP를 접대하기 위해 만든 회원제 술집 '더클럽'의 마담.

10. 신나라(서예지 분) : 서울역 근처 시민병원 간호사. 대원식당 손녀.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