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실시간 라이브 온에어(OnAir) 방송을 한지 벌써 2주가 지나갑니다.

그렇기 때문에 2015년 7월 26일 일요일 내일 '라이브 온에어(OnAir) 방송을 다시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실시간 라이브 온에어(OnAir) 방송, 7월 26일 (예정) 1부, 2부 방송 시작 시간 안내'

 

다음 TV팟에서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실시간 라이브 온에어 방송날짜와 방송 시간은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이제 어느 정도 확신을 해도 될 것입니다.

2015년 7월 26일 일요일 방송될 예정인 '마이 리틀 텔레비전' 실시간 온에어 방송 1부 19시 30분(오후 7시 30분) 정도에 방송될 것입니다.

그리고 21시 10분 정도에 1부가 끝나고, 잠시 휴식 및 2부 준비시간을 가진 후, 21시 40분(오후 9시 40분정도에 2부를 시작해서 23시 20분 정도에 2부 방송이 끝날 것입니다.

보통 '마이 리틀 텔리비전' 1부와 2부는 각각 1시간 40분 정도씩 방송을 하게 됩니다.

※ 위의 방송날짜와 방송 시간은 언제든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스마트폰에서 살펴본 '마이 리틀 텔레비전' 1부와 2부 방송 시작 시간

 

물론 방송날짜와 방송 시간은 실시간 방송의 특성상 언제나 변수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방송을 하나도 놓치지 않고 보려면 미리 방문해서 방송 화면을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다음 tv팟 실시간 라이브 OnAir 방송 보기 및 채팅>에 관한 부분은 아래 링크 페이지의 글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http://gomaver.tistory.com/3088

 

▲ 다음 tv팟 '마이 리틀 텔레비전' 채널 온에어(OnAir) 방송 중인 화면

'마이 리틀 텔레비전' 채널 ☞ http://tvpot.daum.net/mypot/Top.do?ownerid=o2scDLIVbHc0

 

 

PC에서 '마이 리틀 텔레비전' 다음 TV팟 채널에 접속해서 관련 방송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며 온에어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화면에서는 채팅을 하거나 채팅창을 볼 수 없기 때문에 만약 채팅에 참여하거나 채팅을 하려면, 화면 아래에 있는 [팟플레어 시청(채팅)]을 클릭해야 합니다.

 

그러면 다음 라이브 팟플레이어가 실행되고 다음 라이브 팟플레이어를 통해 온에어 방송을 보고 채팅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라이브 팟플레이어는 아래 링크 페이지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다음 라이브 팟플레이어 설치 ☞ http://tvpot.daum.net/application/PotPlayer.do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다양한 출연자들과 방송 소재를 통해 인터넷을 통한 실시간 방송의 가능성을 잘 보여주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김영만 종이접기,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 노래방, 백종원 요리, 레디이제인 연애 상담, 김구라 토크쇼, 이은결 마술, 예정화 예쁜 몸 만들기......

 

하지만 실시간 방송의 특성상 자칫 방송 진행자에게 상처를 줄 수도 있습니다.

 

이번주에는 백종원 씨의 부친 논란 때문에 언제나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던 백종원 씨의 '마이 리틀 텔레비전' 온에어 방송이 힘들어질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방송을 보고 채팅을 하는 네티즌들의 성숙한 모습으로 출연자들에게 상처를 주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만약 그래도 불편한 감정을 감출 수 없는 분들이라면 방송을 보면서 채팅으로 거친 말을 하기보다는, 다른 분들의 온에어 방송 채널을 보거나 아예 방송을 보지 않는 선택을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