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플로러 11 홈 페이지 설정 및 익스플로러 처음 실행시 여러 사이트 한꺼번에 열기

 

익스플로러 11에서 홈페이지를 설절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1. 익스플로러 오른쪽 상단의 [도구] 아이콘을 클릭한 후 드롭다운 메뉴가 나타나면 [인터넷 옵션]으로 들어갑니다.

2. [인터넷 옵션]의 '일반' 탭에서 '홈 페이지' 항목에 홈 페이지로 설정할 주소를 입력하고, '시작 옵션'에서 '홈 페이지로 시작'을 체크하면 익스플로러를 처음 실행할 때 '홈 페이지'에 적은 사이트로 접속됩니다.

익스플로러 오른쪽 상단의 [] 아이콘(단축키 Alt + Home)을 클릭하면 홈 페이지에 적은 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3. 이렇게 설정을 완료했다면 [확인]을 누르면 설정한 부분이 적용되게 됩니다.

  

 

[인터넷 옵션]의 '일반' 탭 '홈 페이지' 항목에 다수의 사이트 주소를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익스플로러를 처음 시작할 때 '홈 페이지'에 적은 사이트들이 한꺼번에 열리게 됩니다.

 

 

아래 이미지가 익스플로러 11을 처음 시작할 때 '홈 페이지'에 적은 사이트들이 한꺼번에 열린 화면입니다.

 

 

이것은 구글 크롬의 시작 페이지에 여러 사이트 주소를 입력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구글 크롬 시작시 네이버, 다음, 구글 등 여러 홈페이지를 탭 화면으로 바로 나타나게 하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