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생방송 예정 (8월 23일), 다음 라이브 팟플레이어 (다음 tv팟 앱) 즐겨찾기로 편하기 생방송 채널 선택하기

 

또 벌써 2주가 지났네요.

시간이 흐른다는 것은 아쉽지만, 덕분에 기다리는 방송을 볼 수 있다는 것은 행복한 일이니 시간의 흐름을 마냥 안타까워할 일은 아닌 것 같습니다.

 

▲ 다음 tv팟 마리텔 채널, 처음 출연하는 출연자는 10분 먼저 방송을 시작합니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을 처음 시작할 때는 생방송(라이브 온에어 방송) 시간이 일정하지 않아 많은 혼란을 주었는데, 이제는 특별한 공지가 없어도 다음 tv팟에서 하는 '마리텔' 생방송 날짜와 시간에 변화가 없으니 편하게 그 시간을 기다렸다 생방송을 보면 됩니다. 

 

이번주 마리텔 생방송은 2015년 8월 23일 일요일 19시 30분(오후 7시 30분)이 될 것입니다.

기존 출연자들은 오후 7시 40분 정도에 방송을 시작하고, 새로운 출연자는 오후 7시 30분에 10분 먼저 방송을 시작해서 고정 시청자들에게 홍보를 할 기회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아주 괜찮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2015년 8월 9일 일요일에 방송된 마리텔 생방송은 '오세득 셰프의 한 그릇 득딱!', '김구라의 이것이 트루 스토리다', '이은결의 픽션 TV', '황재근의 디자인 트랜스폼er', '김영만의 오늘은 어떤 걸 만들어볼까요?'였습니다.

오세득 셰프가 처음 마리텔 생방송에 출연하면서 다른 출연자보다 10분 먼저 생방송을 시작했습니다.

 

▲ 다음 라이브 팟플레이어, 마리텔 라이브 방송 선택시 '암호 입력' 화면

것은 방송 채널만 만들어져 있고 아직 방송이 시작되지 않았기 때문에 생기는 문제입니다.

만약 지금 생방송이 진행중인데 이런 메시지가 나타난다면

다른 채널로 이동했다가 다시 접속하면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

이렇게 했는데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프로그램을 종료했다가 다시 실행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PC에서 다음 라이브 팟플레이를 통해 고화질로 마리텔 생방송을 볼 때 '다음 tv팟' 앱에서 [즐겨찾기]에 추가한 것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즐겨찾기]에 추가를 해두면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별도로 검색을 하거나 많은 라이브 방송 프로그램 속에서 해당 라이브 방송을 찾지 않아도 되니 아주 편합니다.

 

▲ 다음 라이브 팟플레이어 [즐겨찾기]

'편집'을 누르면 필요없는 즐겨찾기를 쉽게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김새롬 씨 결혼 축하합니다!"

 

[즐겨찾기] 생방송이 진행되는 시간에 다음 tv팟 앱에서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생방송 예정 (8월 9일), 스마트폰으로 마리텔 생방송 보기, 방송시작 알림 설정 및 채팅 방법

 

혹시 마리텔을 생방송(온에어 방송)을 처음 보는 분들이라면 아래 링크 페이지를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다음 tv팟 실시간 라이브 OnAir 방송 보기 및 채팅

 

이번주 마리텔 생방송은 특별한 일이 생기지 않는다면 2015년 8월 23일 일요일 19시 30분(오후 7시 30분)이 될 것입니다.

 

2015년 8월도 이제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모두들 8월 마무리 잘 하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휴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