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인터넷뱅킹 장기미사용고객(이체거래 불가) 이용등록

 

NH농협 인터넷뱅킹을 가끔 계좌조회를 하는 용도로만 사용하고 있었는데, 모처럼 사이트를 방문해서 로그인을 하니 장기미사용 고객(이체거래 불가)이 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일정 기간(12개월 이상) 농협 이체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서 장기미사용 고객(이체거래 불가)이 되더라도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장기미사용고객(이체거래 불가)은 인터넷을 통해 [이용등록]을 하면 장기미사용고객(이체거래 불가)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NH농협 인터넷뱅킹 장기미사용 고객 이용등록 순서 

1. 아래 이미지와 같이 장기미사용 고객안내가 나타나면 [이용등록]을 클릭합니다.

 

2. 그리고 [장기 미사용자 이용등록] 과정을 진행하면 됩니다.

1) 본인확인 : 이용자 ID와 생년월일(주민등록번호 앞6자리)을 입력합니다.

이용자 ID가 생각나지 않는다면 [이용자 ID 조회]를 클릭하고

이름, 생년월일 등을 입력하고 선택한 후 [확인]을 누르면 

자신의 농협 이용자 ID를 볼 수 있습니다.

2) 이용등록하기

이용자 ID,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계좌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보안카드 특정 자리에 있는 코드표를 입력한 후 [확인]은 누르면 됩니다.

3) 장기 미사용자 이용등록 신청결과

위의 과정에 아무 문제가 없었다면 장기미사용고객(이체거래 불가) 이용등록이 완료됩니다.

NH농협 인터넷뱅킹 장기미사용 고객 이용등록을 하는 방법은 이체를 하는 것보다 간단합니다.

 

NH농협 인터넷뱅킹은 12개월 이상 이체거래가 없을 경우 장기미사용고객(이체거래 불가)으로 등록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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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