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MLT-49 (2017년 5월 14일) 출연자 (정준영, 블랙핑크, FT아일랜드 이홍기 최종훈 外) 및 카카오TV 생방송 시간

 

2017년 4월 16일 일요일에 카카오TV에서 마리텔 MLT-48 생방송(라이브 방송)을 한 이후에 제19대 대통령선거 관련 방송 일정으로 MBC에서 마리텔 녹화 방송이 여러 차례 결방되었고, 그 때문에 카카오TV 마리텔 라이브 방송도 되지 않았는데, 2017년 5월 14일 일요일 드디어 마리텔 MLT-49가 거의 한 달만에 카카오TV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 MLT-49 출연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FT아일랜드 이홍기, 최종훈 : 집사가 될 고양

블랙핑크(지수, 제니, 로제, 리사) : 미세먼지 in your area

정준영 : 영이의 칵테일 사랑

김구라, 조영구 : 트루 부동산 스토리

 

마리텔 MLT-49 생방송(라이브 방송)은 카카오TV 앱, 카카오톡 더보기 탭의 TV 채널, 다음 라이브 팟플레이어에서 볼 수 있는데, 방송 시작 시간은 오후 7시 30분, 또는 오후 7시 40분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라이브 방송 시간은 상황에 따라서 변할 수도 있지만, 특별한 포맷 때문에 방송 시간을 변경해야 하는 출연자가 있는 것이 아니라면 과거와 같은 시간에 생방송을 할 것입니다.)

 

※ 2017년 4월 14일 일요일 오후 3시 53분 현재 마리텔 생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 생방송을 하는 시간에 카카오TV 앱, 또는 다음 라이브 팟플레이어를 실행하고, [LIVE], [TV+] 탭을 선택하면 마리텔 생방송 채널들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할 경우 카카오TV 앱 설치한 후 즐겨찾기 추가를 하면 방송 시작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카카오TV 라이브 채널 즐겨찾기 추가 및 즐겨찾기 해제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