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장기고객 혜택 - 데이터2배쿠폰, 멤버십 보너스 포인트, 수리비 지원 포인트, U+가족무한사랑 장기고객할인

 

LG 유플러스에 가입해서 휴대폰을 사용한지 4년이 되었다는 아래와 같은 문자를 받았습니다.

문자 내용을 보면 LG 유플러스 장기고객 혜택으로 데이터2배쿠폰 6장멤버십 보너스포인트 최대 2배, 휴대폰 수리비 포인트 지원 최대 5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장기고객 혜택은 LG유플러스를 2년 이상 이용한 장기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데이터2배쿠폰, 멤버십 보너스 포인트, 수리비 지원 포인트, U+가족무한사랑 장기고객할인이 있습니다.

하지만 데이터2배쿠폰을 제외한 멤버십 보너스 포인트, 수리비 지원 포인트, U+가족무한사랑 장기고객할인 혜택은 개인적으로 사용할 일이 거의 없는데, 이런 혜택들을 모두 받더라도 장기고객으로 일반고객보다 더 혜택을 받는다고 생각하기에는 부족함이 많아 보입니다.

 

U+가족무한사랑 장기고객할인을 예로 들면 가족 구성원 모두 월정액 48,400원(약정 할인 2년 적용 후 금액) 이상 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2명이면 최대 할인 6,600원, 3명이면 최대 할인 13,200원, 4명이면 최대 할인 22,000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용 합산 기간 15년 이상이면 최대 11,000원 할인, 가족 사용 합산 기간 30년 이상이면 최대 22,000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LG유플러스를 장기간 사용하는 고객들이 느끼는 실제 혜택은 별로 되지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기고객 요금할인 같은 혜택이 아쉽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