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SBS, KBS1, KBS2, JTBC, 애니맥스, 디스커버리 채널, SBS Sports 등 50여개의 실시간 온에어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는, 푹 (pooq) 홈페이지, 푹TV (pooq) 앱 회원가입 방법

 

(pooq)에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하면, KBS1, KBS2, MBC, SBS, JTBC, MBN, TV조선, 채널A, EBS, EBS2, 연합뉴스TV, YTN, KBS WORLD, KBS joy, KBSNLife, KBS drama, KBS W, 1박2일, MBC Drama, MBC every1, MBC MUSIC, 무한도전, pooq스타&, alltheKPOP, SBS Sports, SBS Plus, SBS funE, SBS Golf, SBS CNBC, SBS MTV, nick, Mobidic, JTBC GOLF, JTBC2, JTBC3 FOX, CH W, 애니맥스, 디즈니 채널, 디즈니 주니어, 디스커버리 채널, PLAYY 웰메이드영화, PLAYY 액션영화 등 푹TV (pooq) 프리미엄급 50여개 채널의 실시간 온에어 방송 무료 보기가 가능합니다. (2017년 7월 17일부터 무료로 전환)

 

SBS, MBC, JTBC 온에어 방송들은 해당 홈페이지로 가서 로그인을 하면 저화질로 실시간 온에어 방송을 볼 수 있었는데, 이제는 푹 (pooq) 서비스를 이용해서 더 나은 화질로 지상파, 종편, 스포츠 등 다양한 채널의 온에어 방송들을 무료로 볼 수 있게 된 것입니다.  

 

※ 푹 서비스에 최초로 신규가입한 고객에는 실시간TV + 방송VOD 1개월 이용권이 무료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1. 푹 (pooq) 홈페이지 회원가입 방법

1) 푹 홈페이지( http://www.pooq.co.kr )로 가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로그인]을 클릭한 후

로그인을 하는 곳 아래에 있는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 푹 홈페이지 회원가입 페이지 바로가기 ☞ https://join.pooq.co.kr/join/join.aspx

 

2) 14세 이상의 내·외국인이라면 [일반 회원 가입] 탭에서 정해진 곳에 내용을 입력하고 회원가입 과정을 진행하면 됩니다.

※ 14세 미만의 내·외국인은 [어린이 회원 가입] 탭을 선택해서 회원가입을 하면 됩니다.

[간편 회원 가입] 탭에서는 간편하게 회원가입을 할 수 있는데, 간편회원으로 가입을 하게 되면 1개월 무료혜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3) [일반 회원 가입]

- 아이디는 6~12자 영문, 숫자로 입력하면 되는데, 아이디를 입력한 후에는 [중복확인]을 클릭해서 사용가능한 아이디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 실명확인에서는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을 통해 인증을 하면 됩니다.

- 비밀번호는 8~20자, 영문 대,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3가지 조합으로 입력한 후 비밀번호 확인에서 비밀번호를 재입력하면 됩니다.

- 이메일 주소는 휴대폰 번호와 함께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및 이벤트 당첨 연락에 사용되니 정확히 입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4) 관련 내용을 모두 입력했다면 '서비스 이용약관 동의'에서 관련 내용을 읽어보고 "동의합니다"를 체크한 후 [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5) 그러면 "축하합니다!"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며 푹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2. 푹TV (pooq) 앱 회원가입 방법

1) 스마트폰에서 푹 회원가입을 하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푹TV (pooq)(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captv.pooqV2&hl=ko ) 앱을 설치합니다.

 

2) 그리고 앱을 실행하고

왼쪽 상단에 있는 三 아이콘을 터치한 후

[로그인] 메뉴로 들어갑니다.

 

3) 로그인 화면이 나타나면 <회원가입(실시간TV 무료+1개월 이용권)>을 터치하고

회원가입에서 <본인인증 가입>, 또는 <간편회원 가입>을 선택해서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됩니다.

※ 본인인증 가입으로 푹 가입하면 방송VOD+실시간TV 1개월(초고화질)무료이용권제공하며 1개월 후에는 실시간TV(일반/모바일) 무료시청이 가능합니다.

본인인증 가입

- 휴대폰 인증 가입 (실시간TV 무료+1개월 이용권)

- 아이핀 인증 가입 (실시간TV 무료+1개월 이용권)

최초 회원가입 시 방송VOD+실시간TV 1개월(초고화질) 무료이용권 제공, 1개월 후에는 실시간TV(일반/모바일) 무료시청이 가능합니다. (단 통신사를 통해 1개월 무료 혜택을 받은 회원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간편회원 가입

간편회원 가입 시 실시간TV(일반/모바일화질) 무료시청이 가능합니다.

'간편회원 가입'은 실명인증이 어려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데, 최초 회원 가입 시 제공되는 1개월 무료이용권 이용 대상에서 제외되며, 본인인증을 필요로 하는 일부 콘텐츠 이용에 제약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