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승호 감독이 연출한 영화 '공범자들' newstapa 유튜브 채널 2주간 무료 공개

 

최승호 감독이 연출한 영화 '공범자들'이 공영방송 정상화를 위해 newstapa 유튜브 채널에 한시적으로 무료 공개되었습니다.

 

영화 '공범자들' 무료 공개 기간은 2017년 10월 20일(금)부터 11월 3일(금)까지입니다.

▲ 영화 '공범자들'(감독:최승호, 제작:뉴스타파) 2주간 공개(~11/3) 동영상 설명 中

공영방송의 회복을 원하는 시민 여러분께 알립니다.
뉴스타파는 공영방송 정상화를 위해 '공범자들'을 한시적으로 무료 공개합니다.
무료 공개 기간은 2017년 10월 20일(금)부터 11월 3일(금)까지입니다.
부디 이 영상을 다운로드하지 마시고 영상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으로 널리 알려주십시오.

그렇게 하셔야 저작권을 보호해주실 수 있습니다.
이 영화는 뉴스타파 후원회원과 스토리펀딩 후원자들의 기여로 제작됐으며 저작권은 뉴스타파와 (주)엣나인필름에 있습니다.
저작권자들은 이 영화를 상업적 목적으로 무단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많은 관객을 대상으로 공동체상영을 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주)엣나인필름( 070-7017-3325)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공범자들 (2017)

상영시간 : 106분

감독 : 최승호

제작사 : 한국탐사저널리즘센터 | 뉴스타파

배급사 : (주)엣나인


newstapa 유튜브 채널 영화 '공범자들' 동영상 보기https://youtu.be/93JfBfMtDS4

 

MBC와 KBS가 총파업을 시작한지 벌써 50일을 넘어서고 있지만 언제 문제가 해결되고 총파업이 끝날지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오랜 시간 감춰진 권력에 의해 조금씩 망가진 것을 정상화하는 것이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더 많은 시간이 걸리더라도 이번이 새롭게 태어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며 열심히 미래를 향해 행진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