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배성재의 텐 카카오TV 보이는 라디오 라이브 방송 최다 접속자수 기록,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 출연

 

2018년 3월 1일 목요일 SBS 배성재의 텐 카카오TV 보이는 라디오 라이브 방송에는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가 출연했습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국민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김아랑 선수가 출연한 덕분에, 오늘 방송된 SBS 배성재의 텐 카카오TV 라이브 방송 동시 접속자수 1만명을 넘기며 역대 최다 접속자수 기록을 갱신했습니다.

카카오TV에서 손석희 앵커가 진행하는 평일 JTBC 뉴스룸 동시 접속자수가 보통 1만 5천명 정도가 되니, 오늘  배성재의 텐 카카오TV 라이브 방송은 대단한 기록을 세운 것입니다.

 

배성재 아나운서는 김아랑 선수의 금메달을 목에 걸어볼 기회를 가졌고, 김아랑 선수는 배성재 아나운서가 손목에 차고 있는 이니 시계를 직접 차보며 기뻐했습니다.

▲ 금메달을 목에 걸어보는 배성재 아나운서, 배성재의 텐 카카오TV 화면 캡처

 

방송 중간에는 조혜리 SBS 해설위원이 깜짝 출연해 웃음꽃을 활짝 피우며 이야기를 이어나갔습니다.

깜짝 출연한 조혜리 SBS 해설위원과 김아랑 선수, 배성재의 텐 카카오TV 화면 캡처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 카카오TV 라이브 방송 동영상 다시보기를 하고 싶다면 아래 주소로 가면 됩니다. (오늘 방송된 동영상은 아직 업로드가 되지 않았습니다.)
https://tv.kakao.com/channel/2686770/video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