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18일 일요일은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이 폐막되는 날입니다.

평창 동계패럴림픽은 TV에서 중계방송을 거의 해주지 않았고, 카카오TV나 다음 스포츠 등에서도 볼 수 없었기 때문에 경기에 관심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뉴스 등을 통해서 전해지는 소식들만 잠깐씩 보고 들었을 뿐입니다.

진도 출신 양길순 명무의 도살풀이춤 등의 공연이 있을 예정인,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폐막식은 관심을 가지고 실시간으로 지켜볼 생각입니다.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폐막식 중계방송 시간 및 실시간 온에어 방송 보기, 그리고 패럴림픽 폐회식 다시보기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폐회식

시간 : 2018년 3월 18일 일요일 오후 8시 ~ 9시 30분

중계방송 채널 : KBS1, MBC, SBS

▲ 다음 지상파 TV 편성표 검색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폐회식은 카카오TV 라이브 팟플레이어, my K, 푹(pooq) 등에서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카카오TV 라이브 팟플레이어에서는 실시간 온에어 방송을 해주지 않을 가능성도 있는데, 그럴 때는 my K 홈페이지( http://myk.kbs.co.kr ), 또는 my K 앱을 통해 KBS1TV 온에어 방송을 보면 됩니다.

 

평창 동계패럴림픽 폐회식 중계방송이 모두 끝나고

평창 동계패럴림픽 폐회식 풀영상 다시보기를 하려면

SBS 뉴스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kinYTS9IHqOEwR1Sze2JTw )로 가면 될 것입니다.

SBS 뉴스 유튜브 채널에서는 현재 평창 동계패럴림픽 개회식 풀영상 다시보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