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변경 번호 안내서비스 T_변경번호안내 서비스 이용 요금, 이용 방법 外

 

KT, LG유플러스, SK텔레콤 등 이동통신사들은 변경 번호 안내서비스(번호 연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K텔레콤의 경우 'T_변경번호안내' 서비스가 변경 번호 안내 서비스입니다.

 

T_변경번호안내 서비스는 "전화 번호 변경, 해지 등의 사유로 전화번호가 변경되었을 경우 변경 전 전화번호로 전화를 건 발신자에게 새로운 전화번호를 자동으로 안내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를 신청해서 사용하게 되면 이전에 사용하던 휴대폰 번호로 전화를 했을 때 상대방에게 변경된 전화번호를 알려주게 됩니다.

 

상대방의 바뀐 전화번호를 합법적으로 알 수 있는 방법은, 전화번호를 바꾼 사람이 변경 번호 안내서비스(번호 연결 서비스)를 이용 중이거나 그 사람을 아는 사람을 통해 바뀐 전화번호를 알아내는 것 뿐입니다.  

 

<T_변경번호안내>

 

■ 서비스 이용 요금 (부가세 포함)
- 변경 안내 신청 후 1개월은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 2개월 이후 부터는 매월 1,100원/월(부가세 포함) 요금이 과금됩니다.
- 최대 6개월까지 신청 가능하며 요금은 월단위로 계산이 됩니다.

 

■ 서비스 이용시 주의 사항
- 전화 번호 변경 및 해지 신청할 경우 신청이 가능하며 요청한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안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서비스 요금은 다음달에 일시납으로 청구됩니다.
- 변경전화번호 안내신청은 해지일 기준 1년이내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 B 전화에 변경된 번호가 설정된 경우에는 서비스 기간을 최대 6개월로 연장 및 기간 단축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 이용 방법
- 상품 해지 신청 후 1년 이내에만 변경 번호 안내 서비스가 신청이 가능합니다.

 

'T_변경번호안내' 서비스 신청이나 해지는 SKT 고객센터, T world 홈페이지, 대리점 등에서 하면 됩니다.

- SK텔레콤 고객센터 : 휴대폰 국번없이 114(무료) 또는 080-011-6000(무료), 국번없이 1599-0011(유료)
- SK텔레콤 대리점/지점

- T world 홈페이지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