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측예술단 평양 공연실황 (남북 평화 협력 기원 평양공연) TV 방송 시간 및 출연 가수, 부를 곡

 

2018년 4월 1일 일요일 오후 5시, 그리고 4월 3일 화요일에 북한 평양 내 동평양대극장과 류경정주영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인 '2018 남북 평화 협력 기원 평양공연 - 봄이 온다' 공연실황은 라이브로 공연 모습을 볼 수는 없습니다.

 

남북 평화 협력 기원 평양 공연실황은 조선중앙TV가 제공하는 장비로 MBC가 촬영, 편집 등을 해서 녹화 방송할 예정입니다. 

 

1. 남북 평화 협력 기원 평양 공연실황 TV 방송 시간

1) 방송 채널 : MBC

2) 방송 시간 : 2018년 4월 5일 목요일  오후 7시 55분 ~ 오후 10시

▲ 다음 지상파 편성표 검색 中

 

2. 2018 남북 평화 협력 기원 평양공연 - 봄이 온다

출연 가수 및 부를 노래

1) 조용필 - 그 겨울의 찻집, 꿈, 단발머리, 여행을 떠나요
2) 최진희 - 사랑의 미로, 뒤늦은 후회(원곡 가수 : 현이와 덕이)
3) 백지영 - 총 맞은 것처럼, 잊지 말아요
4) 소녀시대 서현 - 푸른 버드나무 (북한 가수 김광숙 대표곡)
5) 알리 - 펑펑
6) 정인 - 오르막길
7) 알리, 정인 듀엣 - 얼굴
8) 레드벨벳 - 빨간 맛, 배드 보이
9) 마무리 합창 : 친구여, 다시 만납시다, 우리의 소원

 

※ 위의 내용은 뉴스를 통해 전해진 내용을 정리한 것으로, 실제 공연에서 부를 노래와 순서는 달라질 수도 있으며, 이선희, 윤도현 밴드, 강산에, 김광민 씨의 곡은 아직 정확하게 알 수 없습니다. 
- 강산에 씨는 '명태'라는 곡을 부르고 싶다고 말했는데, '라구요'나 '명태'를 부를 가능성이 높습니다.
윤도현 밴드가 평양에서 부를 곡 중 하나는 '1178'이라고 하는데, 이 노래는 2006년에 발매된 <Why Be?> 앨범에 수록된 곡입니다. '1178'은 한반도 최남단에서 최북단까지의 거리인 1178㎞를 말합니다.
이선희 씨는 '아름다운 강산', 'J에게'를 부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김광민 씨는 정인과 알리를 지원하며 피아노 연주를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