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LG Uplus) LG V10 스마트폰에 기본으로 설치된 U+ 프로야구 앱은 프로야구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앱입니다.

국내 프로야구에 관한 것은 다음과 네이버 등에서도 관련 코너를 만들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지만, U+ 프로야구 앱을 사용하면 바로 관련 영상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편합니다.

 

LG유플러스(LG Uplus) U+ 프로야구 앱 - 국내 프로야구 팀별 정보, 포지션별 영상, 득점 장면 다시보기 등이 가능한 앱

 

1. U+ 프로야구 앱을 처음 실행할 때

필수 수집정보 및 접근항목에 [동의]한 후

자신이 응원하는 팀을 선택합니다.

 

2. 메인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三 (메뉴) 아이콘을 터치하면

하이라이트 영상, 허구연의 야구소식, 야구토크, 타격 밀착영상, 야구웹툰, 일정, 팀순위, 팀간 승패표, 기록 메뉴가 나타나는데, 관련 메뉴를 선택해서 동영상이나 내용을 보면 됩니다.

자신이 선택한 응원 팀의 경기 일정, 현재 팀 순위 등 쉽게 확인 가능

 

3. U+ 프로야구 앱 메뉴 화면 상단에 있는

[응원가]를 선택하면 응원 팀의 응원가가 있는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응원팀 알림]에서는 새 소식 알림 받기, 경기 상황 알림 받기 설정을 할 수 있으며

[응원팀 변경]에서 응원 팀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U+ 프로야구 앱 소개 中>

■ 2018 U+ 프로야구의 차별화된 네 가지 핵심 서비스 ■

1] 홈/1루/3루/외야 방면의 원하는 경기 상황을 골라 보는 '포지션별 영상'
- TV중계에서는 볼 수 없는 U+독점 중계 영상으로 야구장에서 볼 수 있는 생생한 경기 장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 TV중계 영상과 한 화면에서 동시 시청 가능합니다.

2] 실시간 중계 중에도 지난 득점 장면을 돌려보는 '득점 장면 다시보기'
- 실시간 경기 중에도 언제든지 지난 모든 득점 장면을 돌려볼 수 있습니다.
- 경기 중간부터 중계를 보게 되어 놓쳤을 때, 짜릿한 득점 장면을 다시 보고 싶을 때 이용해 보세요.

3] 팀 간, 투수-타자간 전적 비교 데이터로 경기를 더 흥미롭게 '상대 전적 비교'
- 경기 시작 전에, 팀간 전적을 비교해 이번 경기에 주목할 선수를 미리 알려줍니다.
- 지금 대결 중인 투수와 타자의 상대 전적을 실시간 중계 화면에서 확인하며 시청 할 수 있습니다.

4] U+프로야구앱과 똑같은 화면을 TV로 볼 수 있는 'TV로 크게 보기'
- U+ tv와 연결하면 TV화면으로 더 크게,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로 시청 할 수 있습니다.
- U+ 프로야구앱 기능 그대로 나오니 TV중계보다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LG Uplus Corporation)에서 제작한 U+ 프로야구 앱은 LG유플러스 고객만 사용할 수 있는 앱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uplus.baseballhdtv&hl=ko

 

※ U+ 유심을 사용하고 있는 LG유플러스 가입자라면 해외 190여개 국 (북미/남미, 중국 제외)에서 해당 앱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U+ 프로야구 앱이 스마트폰에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는데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면 앱을 삭제하면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