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 농부 한태웅 군 최근 소식 (한태웅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소속사 계약, 연예계 활동 준비 등)

 

2017년 KBS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와 KBS1TV <인간극장>에 출연해, 농사에 대한 애정과 뚜렷한 소신을 구수한 말투로 전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던 중학생 농부 한태웅 군.

한태웅 군이 2018년 4월 3일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라는 회사와 전속 계약을 하며 연예계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고> 인간극장 '농사가 좋아요', 15세 중학생 소년 농부 한태웅 군의 新 전원일기 ('안녕하세요' 출연)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 https://thinkent.co.kr )는 정찬우, 한영, 설하윤, 구혜리, 서윤, 흔한 남매, 은용, 정우 등이 속해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1인 방송을 하는 크리에이터들을 지원하는 MCN(Multi Channel Network) 매니저먼트 전문 회사인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는, 한태웅 군이 "농업 부문 전문가와 농민 가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4월 6일 뉴스 기사에는 엄지석 PD가 연출하는 tvN 농촌 예능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풀 뜯어 먹는 소리'(가제)에 한태웅 군이 고정 출연할 예정이라는 소식도 있습니다.

 

다음 인물에도 한태웅 군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 다음 인물 검색 화면 캡처

 

한태웅 군은 어제부터 태웅이네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WWsxlEwvznz4Fwq4O5UVMg )에 농촌의 모습과 농업 이야기 등이 있는 동영상을 촬영해 올리며 '브이로그(Vlog)'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한태웅 군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taeung2854/ )에서도 사진이나 동영상을 볼 수 있지만,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태웅 군이 사는 농촌의 더 많고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태웅 군이 자신의 꿈을 향해가는 길에서 다양하고 풍부한 경험을 하면서 즐겁고 행복하게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농사꾼의 흥이 담긴 중2의 놀라운 트로트 실력!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中)
카카오TV 동영상
업로드 날짜 : 2017.03.07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