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온에어 방송 보기, 카카오페이지 앱에서 1회 무료 다시보기, 김비서가 왜 그럴까 웹툰 웹소설 보기 페이지

 

TV 프로그램은 뉴스를 제외하면 거의 보지 않고 있는데, 오늘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는 예고편 덕분에 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프로그램 소개를 보면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의 퇴사밀당 로맨스"라고 되어 있습니다.

드라마 예고편에서 보여줬던 박서준(이영준 역)과 박민영(김미소 역)의 퇴사 밀당 로맨스가 어떤 재미를 줄지 기대됩니다.

 

1.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온에어 방송 보기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1회는 2018년 6월 6일 수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됩니다.

방송 편성표를 보면 밤 11시까지 방송되는 것으로 나와 있는데, 광고를 제외하면 1시간 15분 정도 방송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PC에서 tvN 온에어 방송을 시청하려면, 티빙 홈페이지( http://www.tving.com )로 가서 로그인을 하고, tvN 채널 실시간 온에어 방송을 선택해서 보면 됩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한다면 구글 플레이에서 티빙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을 한 후 온에어 방송을 보면 됩니다.

 

2.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1회 무료 다시보기 - 카카오페이지 앱

카카오페이지 앱을 실행하고

메인 화면 상단에 있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이미지 부분을 터치합니다.

 

이벤트 페이지가 나타나면

화면을 조금 내려서 [전국민 드라마 선물 받기]를 터치한 후

 

관련 화면이 나타나면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전용 2000포인트(대여) 오른쪽에 있는 [선물받기]를 터치합니다.

그러면 "선물이 지급되었습니다." 창이 나타나고 포인트 선물 받기가 완료됩니다.

 

이렇게 받은 포인트 선물은 <김비서가 왜 그럴까> 1회 방송이 종료된 후

다시보기 동영상이 카카오페이지에 올라오면 다시보기를 하면 됩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포인트 쿠폰의 만료 기간은 6월 10일까지로, 내일 2회가 방송된 후 2회를 다시보기할 수도 있습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포인트 쿠폰은 6월 6일 수요일 오늘만 받을 수 있습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포인트 쿠폰

카카오페이지 앱 왼쪽 상단에 있는 三 (메뉴) 아이콘을 터치하고

왼쪽에 나타나는 [포인트 내역] 메뉴로 들어가면

'보유 내역'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김 비서가 왜 그럴까
카카오페이지 웹툰

https://page.kakao.com/home?seriesId=48704250
현재 5화까지 무료 공개

 

4. 김 비서가 왜 그럴까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https://page.kakao.com/home?seriesId=46418214
현재 3화까지 무료 공개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