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러시아 월드컵은 별로 관심이 생기지 않아 경기 일정을 살펴보거나 관련 뉴스도 거의 보지 않았는데, 대한민국과 스웨덴의 경기를 앞두고 독일과 멕시코의 경기를 시청하며 관련 정보들을 찾아봤습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경기 일정, 대한민국 경기 시간 및 실시간 온에어 방송 보기

 

2018 러시아 월드컵 날짜별 전체 일정을 보려면 아래 링크 페이지로 가면 됩니다.

http://sports.media.daum.net/sports/wc/russia/schedule

 

< 2018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F조 경기 일정 >

 

6월 18일 월요일 밤 9시 (21:00)

대한민국 : 스웨덴
경기 장소 : Nizhny Novgorod Stadium

 

6월 24일 일요일 00:00

대한민국 : 멕시코

경기 장소 : Rostov Arena

 

6월 27일 수요일 밤 11시 (23:00)

대한민국 : 독일

경기 장소 : Kazan Arena

 

< 2018 러시아 월드컵 실시간 라이브 방송 보기 >

 

2018 러시아 월드컵은 KBS, MBC, SBS에서 중계 방송을 하는데

다음(카카오TV)과 네이버에서는 온에어 방송을 볼 수 없습니다.

▲ 라이브 팟플레이어(카카오TV)에서 JTBC 뉴스룸을 볼 때 나온 화면 - "중계권을 가진 방송사의 요청에 따라 영상 시청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1. 푹(POOQ) 홈페이지 : http://www.pooq.co.kr

푹 홈페이지에서는 KBS, MBC, SBS 온에어 방송 모두를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는 앱을 설치하면 됩니다.

 

푹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하면

SD 화질로 실시간 무료 온에어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HD, FHD 화질로 온에어 방송을 보려면 유료 이용권을 구매하면 됩니다.

 

2. myK 홈페이지 : http://myk.kbs.co.kr

myK 홈페이지에서는 KBS2TV 온에어 방송 보기를 통해,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2018 러시아 월드컵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는 myK 앱을 설치하면 됩니다.

 

3. 아프리카TV에서도 2018 러시아 월드컵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데, 6월 15일에는 아프리카TV 서버가 터지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4. 스마트폰을 사용한다면 옥수수 앱, (LG 유플러스) 비디오포털 앱에서도  2018 러시아 월드컵 중계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옥수수 홈페이지에서는 2018 러시아 월드컵 라이브 방송을 볼 수 없습니다.

 

F조 독일과 멕시코의 경기에서 독일이 멕시코에 0:1로 지면서, 대한민국의 16강 진출은 더욱 어렵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이 1승을 하는 것도 어려워 보이지만 시간을 내서 챙겨볼 생각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