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내집 DREAM 이벤트' OK캐쉬백 60포인트 무료 적립 경품 조기 종료

 

2018년 4월 30일부터 시작된 싸이월드 '내집 DREAM 이벤트'는 8월 7일까지 100일 동안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내집 DREAM 이벤트'에서 누구나 매일 당첨될 수 있는 OK캐쉬백 적립 경품이 7월 25일 수요일을 마지막으로 조기 종료되었습니다.

 

OK캐쉬백 적립 경품이 조기 종료된 이유는 준비한 OK캐쉬백이 모두 소진되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싸이월드에 로그인을 한 후 매일 참여해서 챙길 수 있었던 OK캐쉬백 60포인트(출석 체크 30포인트 + 글쓰기 30포인트).

<참고>

싸이월드 (이벤트) 내집 DREAM 이벤트 2차 3주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당첨

OK 캐쉬백 앱에서 싸이월드 이벤트 당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쿠폰 확인하기

 

30일 동안 매일 60포인트씩 적립을 하더라도 1개월에 1,800포인트 밖에 되지 않는 금액이지만, 잠깐 시간을 내서 매일 OK캐쉬백 포인트를 무료로 적립한다는 것은 고마운 일이었습니다.

덕분에 5월과 6월에 적립한 OK캐쉬백 포인트가 다른 달에 비해 많이 증가했습니다.

 

OK캐쉬백 적립 경품이 조기 종료되어 이제는 OK캐쉬백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CU 편의점 상품권 5천원 같은 경품을 바라며, 이벤트가 끝나는 날까지 빠짐없이 참여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풀옵션 오피스텔 1채, 100돈 순금 황금 사과 1개 같은 경품은 가능성이 0.1%도 없기 때문에 전혀 바라지 않고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