벡셀 AA 사이즈  건전지 20개, OK캐쉬백 포인트 사용 4,900원에 저렴하게 구매

 

밀레시스텍(Milie) 디지털 도어록 MI-300K 제품에서 경고음이 울려 건전지를 교체해야 했는데, 김천 농협하나로마트에서 벡셀 AA 사이즈 건전지가 5개 포장에 3,600원 그리고 10개 포장에 6,200원이라고 표기되어 있어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참고> 밀레 Milie 디지털 도어록 경고음(삑삑삑, 삐빅삐빅) 건전지 교체, 도어록 외부비상전원 공급단자

 

온라인에서는 얼마에 판매되는지 살펴봤더니 농협하나로마트보다 훨씬 저렴했습니다.

 

11번가에서 배송비 무료로 판매되는 벡셀 AA 사이즈(LR6)  건전지 20개의 가격은 4,900원.

당장 필요한 건전지는 4개였지만, 11번가에서 OK캐쉬백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했기에 망설이지 않고 구매했습니다.

 

벡셀 AA 사이즈 건전지 20개라 포장상자는 작았는데, 물건을 받아 무게감이 전혀졌습니다.

AA 사이즈 건전지 20개가 이런 무게감을 전해줄지는 미처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정성스럽게 포장된 상자를 뜯어보니회용 샴푸(하수오 네츄럴 샴푸)도 2개 들어있었습니다.

 

iBexel 온라인 전용 건전지  

품명 : LR6(AA사이즈)

수량 : 2개 × 10 = 20개

수입자명 : (주)벡셀

 

사용하고 남은 건전지 16개를 모두 사용하려면 몇 년이 걸릴지 모르지만, 소량 묶음이 워낙 비싸게 판매되어 이런 선택을 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