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을 할 때 쿠폰은 달콤한 유혹이 되지만 정작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때는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그렇더라도 자신이 발급받을 수 있는 쿠폰이 있다면 모두 발급받은 후,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 가능한지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11번가 발급받은 쿠폰 확인하기, 상품번호로 쿠폰 사용 가능 여부 확인하기, 그리고 11번가 십일절 이벤트

 

11번가에서 자신이 발급받은 쿠폰을 보려면

11번가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상단에 있는 [나의11번가 > 쿠폰]으로 들어가서

 

[사용가능한 쿠폰] 탭을 보면 됩니다.

 

특정 쿠폰 오른쪽에 있는 [할인대상보기]를 클릭하고

할인대상보기 팝업창 '상품번호'에 구입하려는 상품번호를 입력한 후

[검색]을 클릭하면

 

해당 쿠폰이 그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인지,

그렇지 않은 쿠폰인지 알 수 있습니다.

 

▼ 상품번호는 해당 상품 페이지의 상품정보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번가는 고객이 가능한 최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알아서 쿠폰을 적용시키는 쿠폰 간편 적용 기능이 있고, 자동으로 쿠폰이 적용되기 때문에 특정 쿠폰이 해당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 가능한지를 일일이 살펴볼 필요는 없습니다.

미리 쿠폰들을 발급받은 후에 상품 페이지로 가면 사용 가능한 쿠폰이 적용된 가격이 나타납니다. 

만약 중복 사용 가능한 쿠폰이 있는데 적용되지 않은 것으로 생각된다면, [쿠폰적용]을 클릭하고 추가로 사용 가능한 쿠폰이 있는지 살펴보면 됩니다.

 

11번가에서 2018년 11월 1일부터 11월 11일까지 진행된 십일절 이벤트.

11월 11일 일요일 오늘이 이벤트 마지막 날이고, 11월 11일이라 전국민 중복 할인 등 이벤트 혜택도 더 풍부하게 보였지만, 제가 참여해서 혜택을 볼 수 있는 이벤트는 찾지 못했습니다.

국민 중복 할인 7,000원 쿠폰으로 씨게이트 외장하드를 조금 저렴하게 사려고 했더니, 해당 상품은 쿠폰 적용이 되지 않았습니다.

 

11월 1일부터 11월 11일까지 결제 주문해서 11월 23일까지 구매 확정을 한 주문액을 기준으로 11명에게 동유럽 항공권을 주는 십일절 구매왕 이벤트.

1위부터 11위까지의 순위를 보면, 주문금액이 몇 천만원이 되는 분들이 많아 멀리서 낯선 세상을 멍하니 바라보는 것 같았습니다.

 

그분들이 어떤 물건을 구매했는지 알 수 없지만, 몇 만원짜리 물건을 가격 비교하고 쿠폰 적용 여부까지 살펴보며 구매한 상품이 구매한 사람에게는 큰 울림으로 다가왔을지 모를 일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