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 아는 배우 김슬기, '이거 물건이네^^'

 

'이거 물건이네^^'라고 표현해야만 할것 같은 처자. 최근 코미디 프로(SNL 코리아)와 광고에서 보여주는 그녀의 모습을 본다면 점잖은 분들이라도 좀 격하게 반기고 싶어질 것이다. 욕쟁이 할머니가 저승에서의 오랜 수련을 거친 뒤 환생한 것이라고해도 좋을 정도로 그녀의 욕은 맛깔스럽고 시원하다.

 

 

 

모든 것들을 즐겁게 따라해 빨리 습득하는 어린 분들에게는 규범에 어긋나는 것들을 보여주지않고자하는 어른들의 방해공작이 있지만, 이런 방해공작에 제한받지않는, 규범에 얽매이지않는 영혼을 소유한 어른들은 그녀의 거침없는 입맛을 느껴보길 권한다. 단, 학습능력이 뛰어난 청소년 이하의 피끓는 젊음들은 되도록이면 김슬기의 입맛을 멀리하길 바라는 바이다. 한번 제대로 빠져들면 사회의 따가운 시선에 힘든 고통의 시간을 견뎌야하기 때문이다.

 

 

이렇게 그녀의 거칠고 강렬한 입담에 그녀를 '국민 욕동생'으로만 부른다면 그녀가 품고있는 맛의 재료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다고할 것이다. 나도 이제서야 그녀의 모습을 보기 시작했으니 이 글을 통해 그녀를 처음 접하는 이들은 강렬하고 자극적인 처음 느낌을 쉽게 떨쳐내기 어려울 것이다.

 

 

김슬기. 그녀는 다재다능한 탤런트이며 음악에 뛰어난 소질이 있는 뮤지컬 배우다. 23살의 나이니 아직 이미지가 고정되어있지 않다는 장점도 있다. 이때문에 앞으로 그녀가 펼쳐보일 맛의 세계가 더욱 기대되는 것이다.

 

TV 출연으로 대중들의 관심과 인기를 조금씩 기시작한 사랑스러운 아가씨.

우리 모두 그녀의 멋진 성장스토리를 지켜보는 것은 어떨까. 

 

 

'위닉스 뽀송' 광고 - 김수미 김슬기의 맛깔나는 욕 한마당 (자료출처 : 유튜브)

 

 

'말싸움 대행 서비스' SNL 코리아 - 김구리 김슬기의 욕대결 (자료출처 : 유튜브) - 중간에 나옴

 

 

'메디안 치석소녀' 풀버전(무삭제) - 김슬기, 송중기 (자료출처 : 유튜브) 

 

 

'한 여름 밤의 꿈 소나기' 편 - 김슬기 (OnStyle) (자료출처 : 유튜브)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