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자연다큐 천국의 새 2부 - 너에게 정원을 바친다 (무료 동영상)

 

EBS에서 방송한 자연다큐멘터리 천국의 새 2부 '너에게 정원을 바친다'라는 동영상 보기입니다. 한때는 자연다큐멘터리만 찾아서 보던 시절이 있었는데, 2013년에는 한편도 못본 것 같습니다. (동물의 왕국 같은 짧은 프로그램은 두 편정도 본 것 같습니다^^*)

 

 

반가운 자연다큐멘터리. 

이렇게 좋은 다큐멘터리를 만나다니 그냥 지나칠 수가 없네요.

천국의 새 2부 '너에게 정원을 바친다'에는 다양한 바우어새가 나옵니다.

 

 

처음 들어보는 새인데... 새집도 특이하고 습성도 재미있습니다. (글을 다 쓰고 난 뒤, 나중에 정리된 순서대로 천천히 보려고 아직 다보지는 않았습니다^^)

 

 

동영상은 유튜브 EBSDocumentary 채널에 공개된 동영상으로 아래와 같이 콘텐츠 경고가 뜨면 '절차를 이해했으면 계속 진행하기 원합니다'를 클릭해 동영상을 보면 됩니다.

 

 

각각의 동영상 파일은 10분 내외로 나눠져있으니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하나하나 보시기 바랍니다. 720p 고화질 지원합니다.

 

EBS 다큐프라임 : Docuprime_천국의 새 2부- 너에게 정원을 바친다 01.

 

 

EBS 다큐프라임 : Docuprime_천국의 새 2부- 너에게 정원을 바친다 02.

 

 

EBS 다큐프라임 : Docuprime_천국의 새 2부- 너에게 정원을 바친다 03.

 

 

EBS 다큐프라임 : Docuprime_천국의 새 2부- 너에게 정원을 바친다 04.

 

 

EBS 다큐프라임 : Docuprime_천국의 새 2부- 너에게 정원을 바친다 05.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