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은숙 노래, 계은숙 사건, 가수 계은숙 님 관련 동영상 모음

 

'계은숙 사건'이라는 검색어를 보고 계은숙이라는 이름을 떠올리게 되었습니다. 오래 전에 들어봤던 가수의 이름인데... 어떤 노래들이 있었는지, 어떤 분이었는지 전혀 얼굴이 생각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동영상 자료들을 찾아보고 기사도 참고해봤습니다.

우선 계은숙 님이 검색어에 오른 이유는 MBN의 '아주 궁금한 이야기'(아궁이)에 출연해서 2007년 사건을 언급한 것이 그 이유인 것 같았습니다.

 

 

'계은숙 사건'이란 1998년 남편과 이혼 후 힘든 생활을 보내던 그녀가 2007년 재기를 했지만, 그해 11월 각성제 소지 혐의로 도쿄 자택에서 일본 경찰에 체포된 사건이었습니다.

 

 

(위의 이미지들은 SBS 좋은 아침 2014년 2월 20일 방송의 동영상 화면을 캡처한 것입니다.)

 

원조 한류 가수로서 일본에서 다수의 앨범을 발매한 가수 계은숙 님.

 

 

일본에서 재기를 하려고 했지만 결국 '계은숙 사건'으로 그렇게 실패하고 말았던 것입니다.

유튜브를 찾아보니 가수 계은숙 님이 최근에 방송에 출연한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몇 개 있었습니다.

 

길고 힘든 시간의 터널을 빠져나와 이제 밝은 길로 나아가고자 하는 가수 계은숙 님을 응원합니다. 힘내시고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시기 바랍니다.

 

 

계은숙, 치매 노모와 여행 떠나 (SBS 좋은 아침 2014년 2월 20일 방송)

 

 

계은숙, 복귀 앨범 녹음 현장  (SBS 좋은 아침 2014년 2월 20일 방송)

 

 

계은숙, 복귀 활동 시작  (SBS 좋은 아침 2014년 2월 20일 방송)

 

 

계은숙 - 베사메무쵸『ベサメムーチョ』 (Bésame mucho)

 

 

계은숙(桂銀淑 ) - 연인『愛人』

 

 

계은숙 - 기다리는 여심, 노래하며 춤추며 (출처: 유튜브 '사사구통' 님)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