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K팝)스타 3 (14회) 브로디, 짜리몽땅, 장한나, 남영주, 허은율 外

< 동영상 클립 모음 >

 

2014년 2월 23일 일요일 방송된 SBS 케이팝(K팝)스타 시즌 3 <제14회> 방송의 동영상 클립들을 모아봤습니다.

지난주 방송 예고편에서 브로디의 모습이 보여서 방송시간을 기다렸는데 앞부분은 미처보지 못한 까닭에 브로디의 무대를 보지못했습니다. 하지만 유트브에 공개된 영상으로 브로디의 무대를 볼 수 있었습니다.

 

 

오늘 브로디가 부른 곡은 보니엠의 'Sunny'(써니)란 곡으로 쉽지않은 곡이었습니다.

브로디는 상당히 긴장해 보였고, 율동에 너무 신경쓰다보니 정작 노래 실력은 부족하게만 보였습니다. 

지난번 방송에 나올 때부터 무대에서 살짝 긴장하고 떠는 모습이 보였는데, 역시 좋은 기회를 아쉽게 놓쳐버렸네요ㅠㅠ

 

지만 매일매일 꿈이 반짝이며 춤추는 나이니, 앞으로 더 많은 배움의 기회를 가지고 무대를 즐기는 마음가짐으로... 어느순간 깜짝 나타나리라 생각합니다.

 

 

( 동영상 및 이미지 출처 : SBS 케이팝 스타 시즌 3 )

 

심사평이 담긴 긴 동영상을 보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이동하시면 됩니다.

 

브로디 탈락, 짜리몽땅, 썸띵, 피터한, 이채영 外 심사평 포함 < 동영상 모음 > (K팝스타 3 [14회])  <-- 보러가기

 

케이팝스타 탑10 (TOP10) 이 이제 모두 가려졌습니다. 브로디 때문에 K팝스타 시즌 3를 보게 되었지만, 이렇게 동영상 클립들을 모아서 정리하며, 노래를 듣다보니 어느새 개별 참가자들에 대한 정도 많이 생겼습니다.

 

케이팝(K팝)스타 3 (13회) 한희준, 샘김, 짜리몽땅 外 < 동영상 클립 모음 >  <-- 보러가기

 

열심히 했음에도 탑10에 들지못하고 떨어지신 다른 분들도 힘을 내서 자신의 꿈을 향해 조금씩 나아가기 바랍니다. 꿈을 꾸고 그것을 향해 나아간다는 것은 그 자체만으로도 행복한 일일 것입니다.

 

 

짜리몽땅 'Stand up for love'

 

 

브로디 - 보니엠 '써니(Sunny)'

 

 

버나드 박 - 사랑해요

 

 

썸띵 - Come Back Home

 

 

장한나 - Give It To Me Right

 

 

허은율 - 나만 바라봐

 

 

이채영 - i want you back

 

 

이채영 - Happy

 

 

배민아 - I Wanna Dance With Somebody

 

 

완전채 - Swagger Jagger

 

 

남영주 - 보통 여자

 

 

피터한 - Help from Above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