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miss A) 수지 양의 광고를 잘 편집해놓은 팬분의 영상이 있어서 이렇게 블로그에 스크랩해둡니다.

수지 양의 광고 수입만 1년에 100억이 넘는다는 소문이 있는 것처럼 수지 양은 광고계의 아이돌 퀸인 셈입니다.

 

 

보는 사람을 항상 즐겁게 만드는 수지 양의 밝고 행복한 광고들. 수지 양의 광고를 싫어하는 분이 얼마나 될까 싶은 정도로 그녀의 광고들은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주로 인터넷으로 방송을 보는 까닭에 TV 광고를 보는 경우가 아주 드물어졌지만, 가끔씩 수지 양의 광고를 접하게 되면 나도 모르게 집중해서 빠져들게 됩니다.

 

 

'수지가 연기하면 미쓰에이는 얼마 손해? 연기돌이 반갑지않은 이유(스포츠조선)'라는 기사가 2014년 2월 26일에 올라왔네요. 하지만 드라마를 제외한 광고 촬영은 하루나 이틀 시간을 내서 할 수 있으니... 광고 출연이 많다는 것이 미쓰에이나 JYP에게 크게 나쁘지는 않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수지 2012년 TVCF 및 브랜드 광고 모음 (출처 : 유튜브 ma suzy 님)

 

 

수지 2013년 상반기 TVCF 및 브랜드 광고 모음 (출처 : 유튜브 ma suzy 님)

 

 

수지 2013년 하반기 TVCF 및 브랜드 광고 모음 (출처 : 유튜브 ma suzy 님)

 

 

별에서 온 수지 (B.G만 바꿨을 분인데...) < 편집?> (출처 : 유튜브 ma suzy 님)

 

 

티몬 - 수지 광고 설명서 1편

 

 

티몬 - 수지 광고 설명서 2편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