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12일 수요일 유튜브에 있는 영상을 블로그에 삽입해보니... 영상 오른쪽에 ')'가 나타나 있었습니다.

이날 삽입한 영상들에는 모두 영상 옆에 ')' 표시가 나타난 것입니다.

 

 

저도 이제서야 이것을 확인했으니... 오늘 작성한 글에 추가한 영상들 옆의 ')'를 모두 수정해야겠네요ㅠㅠ 그냥 둬도 보기 불편한 것은 아니지만... 잘못된 것을 봤으니 그냥 넘기기가 찜찜해서 말입니다.

 

이렇게 영상 옆에 ')'가 있는 것은 유튜브의 '소스 코드' </iframe> 옆에 ')'가 나타나는 오류가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확인한 모든 영상의 '소스 코드'가 이런 현상을 보이니 '유튜브'에 약간의 오류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

영상 재생 등의 문제가 아닌 작은 오류지만 혹시 이글을 읽은 분들은 유튜브에 있는 영상을 페이지에 삽입할 경우 한번더 확인해서 ')'를 넣지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유튜브가 국내 기업이었다면 이미 오류 수정 요구를 했을텐데, 미국 기업이니 조금 귀찮더라도 그냥 지켜보는 수 밖에 없네요.

어제밤부터 유튜브 영상의 재생시 조금 끊어지는 듯한 느낌이 들어 제 컴퓨터의 시스템을 정리하지않아서 그런 것이라 생각했는데, 오늘 오류를 보니 유튜브 서버에 약간의 문제가 있었을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