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1TV 인간극장 '미즈노씨, 행복하세요?' (방송일자: 2014년 7월 14일 월요일 ~ 2014년 7월 18일 금요일)

이 방송에는 2013년 KBS1TV 수요기획 '네 남자의 트리하우스'에서 지인들과 트리하우스(나무 위의 집)를 지었던 미즈노 마사유키(47) 씨의 가족이 나옵니다.

 

 

수요기획 '네 남자의 트리하우스'에서 동화같은 집을 지으며 가족들과 행복한 날을 보냈던 미즈노 마사유키(47) 씨.

백제의 후예로 믿을 만큼 한국을 사랑하고, '현재의 행복'을 중요한 가치관으로 생각하고 있는 즈노 마사유키(47) 씨와 아내 최은희(46) 씨 부부는, 최사랑(19), 최기오(17), 최선화(12), 최태양(11), 최수아(6). 이렇게 다섯 아이들을 두었습니다.

 

 

언제나 행복할 것 같았던 가족의 일상.

그러던 어느날 셋째 선화(12)가 응급실에 실려가고, 혼수상태에서 '모야모야 병'이라는 희귀병 진단까지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모야모양 병'은 특별한 이유 없이 뇌 속에 특정 혈관이 막히는 희귀병으로, 선화는 9시간이나 되는 수술을 견뎠고 이후 투병생활을 계속했다고 합니다.

 

※ '모야모야 병'은 현재 의학기술로는 '불치병'으로 주로 일본인과 한국인에게 나타난다고 하며, 혈관을 만들어주는 수술을 통해 피를 공급해 줌으로써 장애를 예방할 수는 있다고 합니다. [ '다음 건강지식' 내용 참조 ]

 

( 이미지 : 인간극장 예고편 화면캡처, 내용 : KBS 홈페이지 참조 )

 

병원에서 퇴원할 선화를 위해 작은 선물을 준비하는 아이들.

아버지 미즈노 마사유키(47) 씨는 선화를 위한 특별한 선물 '트리하우스'를 준비한다고 합니다. 2013년에 지인들과 만든 트리하우스가 낭만적이고 동화적인 트리하우스였다면, 이번에 만들게 될 트리하우스는 선화의 건강과 가족들의 행복을 위한 꿈의 트리하우스가 될 것입니다.

 

네 남자의 트리하우스 < 무료 동영상 보기 링크 > (인간극장 '미즈노씨 행복하세요?'의 미즈노 마사유키 外) 수요기획

 

 트리하우스 (나무 위의 집).

코로와이 족의 나무 위의 집은 곤충과 적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위해 지은 생활 밀착형 집입니다.

 

세계의 집 1부. 코로와이 족 < 무료 동영상 보기 > EBS 세계견문록 아틀라스

 

'모야모야 병'이 비록 불치병이지만 수술을 통해 장애를 예방할 수 있다고 하니, 선화가 아빠 미즈노씨가 짓는 트리하우스를 통해, 하늘을 향해 힘차게 가지를 뻗어 가는 나무처럼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갔으면 좋겠습니다.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