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극장 '백발의 청춘' (방송일자: 2014년 9월 15일 월 ~ 9월 19일 금)편에 나올 이기남(91) 어르신과 며느리 윤명숙(68) 씨의 이야기는 이전 글에서 언급했듯이 2014년 이미 2차례 방송이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JTBC 휴먼미각기행 '엄마의 부엌'에 방송된 동영상 클립들이 유튜브에 공개되어 있어, 관심있는 분들이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 같아 이렇게 블로그에 별도로 동영상을 담아봅니다.

 

 

인간극장 '백발의 청춘' 편에 소개될 이기남 어르신과 맏아들, 며느리에 관한 내용을 보려면 아래 제목을 클릭하면 됩니다.

인간극장 백발의 청춘, 공주시 사기장골 91세 천하장사 이기남, 효부 며느리 윤명숙, 아들 이무일

 

 

JTBC의 엄마의 부엌 '콩쥐 시어머니와 팥쥐 며느리'편은 재미를 위해 부분 편집을 많이 했는데, 초반 편집 부분 보고 며느리 윤명숙 님을 게으르고 나쁜 며느리로 섣불리 판단하고 봐서는 안될 것입니다. 며느리 윤명숙 님은 효부 중에 효부입니다.

 

( 이미지 및 동영상 출처 : JTBC '엄마의 부엌' )

 

JTBC의 엄마의 부엌은 부엌의 주인인 며느리 윤명숙 씨와 시어머니 이기남 어르신에 초점이 맞춰져 있어, 이기남 어르신의 아들 이무일 씨는 거의 모습이 보이지않았지만, 인간극장에서는 함께 사는 가족들의 모습을 골고루 볼 수 있을 것입니다.

 

< JTBC '엄마의 부엌' >

콩쥐 시어머니와 팥쥐 며느리 01.

- 58초부터 감상

 

 

콩쥐 시어머니와 팥쥐 며느리 02.

 

 

콩쥐 시어머니와 팥쥐 며느리 03.

 

 

콩쥐 시어머니와 팥쥐 며느리 04.

- 이전 회와 중복. 2분 20초부터 감상 

 

 

콩쥐 시어머니와 팥쥐 며느리 05.

 

 

콩쥐 시어머니와 팥쥐 며느리 06.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