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히든 싱어 3 제8회 이적 편 (방송일자: 2014년 10월 4일 토요일) 방송에 관한 간략한 내용입니다. 이날 출연한 게스트 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김종진(봄여름가을겨울), 노사연, 송은이, 이해리(다비치), 강민경(다비치), 존박, 샘 해밍턴, 샘 오취리, 최희 아나운서, 조문근(조문근 밴드), 강남(M.I.B), 박세미(쥬얼리), 조홍경 보컬트레이너, 요코오 미호, 안영민.

 

 

< 라운드별 부른 노래 >

1라운드 : 다행이다

2라운드 : 왼손잡이

3라운드 : 하늘을 달리다

4라운드 :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싱어송라이터 이적이 라운드마다 부른 노래를 작사, 작곡한 배경을 설명하는 것을 들으며 노래에 대한 애정이 더 깊어졌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유재석 씨와 전화 통화가 있었고 유재석 씨가 초반 이적 씨와 모창 능력자의 노래를 들으면서 히든 싱어에 간접적으로 참가하는 내용도 방송되었는데,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좋았는데 이 때문에(다른 이유도 조금 있습니다) 히든 싱어 이적 편은 다른 회보다 방송 시간이 상대적으로 많이 길어졌습니다.

 

 

< 모창 능력자 간략 소개 >

1. 이동준(23) : 서울대 이적. 가수 이적의 본명 이동준과 같은 이름, 혈액형 B형, 서울대 사회과학대학  등 이적 씨와 비슷한 부분이 상당히 많은 참가자로 1라운드에서 탈락했습니다.

2. 고명윤 (18) : 마석고 이적. 중 2학년부터 작곡 시작. 이적과 같은 싱어송라이터가 꿈이라고 합니다. 2라운드 탈락.

3. 문찬희 (25) : 부산대 기계공학과 석사. 3라운드 탈락. 이적과 많이 닮은 외모(위 캡처 화면)의 소유자.

4. 배승현 (26) : 카이스트 산업시스템 공학과. 히든 싱어 이적 편에 출연하기위해 휴학. 이적이나 출연자들에게 누가 되지않도록 휴학 후 라이브 카페 가수로 노래를 했다고 합니다. 이적의 다른 팬들처럼 이적의 노래가 자신을 위로하고 기운을 북돋아 주었다고 합니다.

5. 콘 (Kon, 이일근) : 서울대 음대 이적. 2010년 한국에서 바이올린 앨범을 출시하며 데뷔했고, 일본과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수현의 바이올린 대역(연주 장면 - 손)을 했고 곧 방송될 '내일도 칸타빌레'에서 주원과 고경표의 바이올린 대역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히든 싱어 시즌 3 이적 편 최종 라운드 우승은 이적(45표)이 했고, 콘(34표)이 2위로 히든 싱어 시즌 3 왕중왕전에 출전할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배승현은 21표로 3위를 했습니다.

 

( 이미지 출처 : JTBC 히든 싱어 3 )

 

1라운드 미션곡 : 다행이다

 

 

2라운드 미션곡 : 왼손잡이 - 전반부

 

 

3라운드 미션곡 : 하늘을 달리다

 

 

4라운드(최종 라운드) 미션곡 :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