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남자 (2013)

방송일자: 2013년 11월 20일 ~ 2014년 1월 9일

KBS2TV 수목드라마 16부작.

 

 

이 드라마는 천계영 작가의 만화 '예쁜 남자'를 원작으로 만들어진 16부작 드라마입니다.

다분히 하이틴적이고 소녀적 감성이 담긴 작품이라 소년들이나 나이든 분들에게는 별로 재미있는 작품이 아닐지 모르지만, 꽃미남 주인공 독고마테(장근석 분)가 만나게 되는 10명의 여성들 캐릭터와 이를 연기한 배우들이 제법 매력적이라 가볍게 보기에 괜찮은 드라마였습니다.

 

 

 

 

 

 

 

 

 

 

 

 

독고마테(장근석 분)에게 도움과 시련을 주는 열명의 여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잭희(소유진 분) : 돈많은 여자. 1천만원으로 시작해 2천억원대의 부동산 재벌이 된 여인. 자신이 가진 돈으로 꽃미남 독고마테를 가지려고 하지만 그녀는 자신이 가진 돈을 모두 잃고 새롭게 시작하는 것에 두려움을 느끼고 독고마테를 떠납니다. 배우 소유진 씨가 돈으로 연하의 꽃미남에 집착하는 캐릭터를 재미있게 연기하고 있습니다.

2. 일렉 선녀(김예원 분) : 마음을 조종하는 여자. 유명한 점집의 선녀. 신기가 없는 그녀가 유명하게 된 이유는 다른 사람의 마음을 읽는 재주.

3. 김인중(차현정 분) : 발 넓은 여자. 업계 1위 보험설계사. 정재계를 비롯 다양한 인맥을 가진 인물.

4. 묘비(박지윤 분) : 앞서 가는 여자. 최고의 한류스타. 김인중에게 약점을 잡혀 끌려다녔지만 독고마테와의 거짓 사랑을 기회로 김인중의 손아귀에서 벗어남.

5. 귀지(김보라 분) : 빽 있는 여자. 솝꼽히는 국내 최대 재벌의 외동딸.

6. 이김 (정선경 분) : 힘 있는 여자. 정의로운 대검 중수부장. 위인전에나 나올법한 인물.

7. 여밈(김민주 분) : 아는 여자. 비밀정보를 캐내 파는 정보 파파라치이자 뛰어난 해커.

8. 홍유라(한채영 분) : 이혼당한 MG그룹의 며느리. MG그룹의 움직이는 최고권력 나홍란(김보연 분)에게 복수를 하려한다.

9. 김보통(아이유 분) : 독고마테 바라기. 독고마테를 알게 된 이후로 그를 사랑하게 된 인물.

10. 나홍란(김보연 분) : 철의 여인. MG 그룹 회장. 독고마테의 친모.

 

독고마테가 만나는 인물들은 간략한 요약만으로도 그들이 결코 지루하지않고 제법 관심을 끌게되는 인물이라는 사실을 짐작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후반에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여성)들은 초반의 인물들보다 덜 매력적이고 이야기 속에 담겨진 에피소드들도 초반보다 재미가 덜했습니다.

 

 

꽃미남 독고마테(장근석 분)와 최다비드(이장우 분)를 보며 여성 시청자들은 꿈꾸듯 역할놀이를 하며 몰입할지도 모르지만, 남자인 제겐 여성을 다루는데 미숙한 꽃미남들이 그렇게 매력적인 캐릭터는 아니었습니다.

 

 

차라리 초반에 카메오로 등장한 배우 김슬기가 훨씬 매력적이었다고 할 것입니다.

 

 

위에 언급한 배우들 외에도 이미영, 양미경, 독고영재, 김영재, 조혜련(카메오) 등의 배우가 출연하는 '예쁜 남자'.

 

 

드라마의 결말은 해피 엔딩이 될 것이라고 누구나 짐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이미지 출처 : KBS2TV 예쁜 남자 - 화면 캡처 )

 

평점 : 7점 (조연으로 출연하는 다양한 여성 캐릭터들이 이야기에 적절한 양념을 뿌려준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