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한 주가 지나가고 오늘이 JTBC '히든싱어 3 왕중왕전 파이널' 생방송 무대가 열리는 날입니다.

JTBC '히든 싱어 3'는 한 주도 빼놓지않고 본방을 사수한 프로그램이라 현재 가장 관심과 애착을 가지고 보게되는 TV프로그램입니다.

 

JTBC 히든 싱어 3 왕중왕전 파이널 생방송  <-- 보러가기 (11월 29일 토요일 밤 11시)

 

'히든 싱어 시즌 3'는 '히든 싱어 시즌 2'와는 다르게 TOP4의 생방송 무대로 펼쳐집니다.

현재 TOP가 확정된 모창 능력자들은 3명이고, 1명은 아직 공개되지않았습니다. 하지만 TOP4에 들어갈 모창 능력자는 누가 될지 이미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그럼, 오늘 생방송 무대에 오를 TOP4를 소개하고 누가 우승할 것인지 행복한 상상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수영 강사 박현빈 김재현

- 왕중왕전 A조 우승자로, 박현빈의 '앗! 뜨거'라는 노래를 불러 269표를 받았습니다.

히든 싱어 사상 트로트 장르로는 처음으로 왕중왕전 파이널 무대에 오른 박현빈 모창 능력자. 방송 때마다 객석에서 응원하는 중국인 아내 의소비 씨 덕분에 한껏 힘을 얻는 것으로 보입니다.

박현빈이라는 신명나는 트로트 가수의 노래를 모창한다는 것이 큰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모창 능력 소유자이지만, 가수 박현빈의 개성이 강한 목소리에 신명마저 완벽하게 담아낼 수 없다는 것이 한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2. 나이트클럽 환희 박민규

- 왕중왕전 B조 우승자로, 환희의 '남자답게'라는 노래를 불러 280표를 받았습니다.

'히든 싱어 시즌 3 왕중왕전'의 다크호스로 우승이 유력한 한 명입니다. 히든 싱어 3 환희 편에 출연한 뒤, 모창 능력이 그렇게 뛰어나지 않은데 2등을 했다는 네티즌들의 따가운 말에 엄청나게 연습을 했고, 지난 주 방송에서는 히든 싱어 3 왕중왕전의 최고 점수를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모창 능력면에서는 다른 TOP4 모창 능력자들보다 아주 뛰어나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지만, 가장 큰 장점은 가수 환희 씨의 파워풀한 목소리가 관객들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일 가능성이 높다는 점입니다. 아무래도 강한 인상을 주기에는 조용한 노래보다는 힘있는 노래가 훨씬 유리할 것입니다.

'나이트를럽 환희'라는 닉네임 때문에 박민규 씨를 나이트클럽에 근무하는 것으로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박민규 씨의 닉네임은 성남의 국빈관(?) 나이트클럽 무대에서 29번 우승한 경력 때문에 붙인 것입니다. 박민규 씨는 현재 평범한(?) 직장인이라고 합니다.

 

 

3. 발전소 이승환 김영관

- 왕중왕전 C조 우승자로, 이승환의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라는 노래를 불러 237표를 받았습니다.

'히든 싱어 3 이승환'편은 히든 싱어 시즌 3에서 가장 재미있고 감동적인 무대였고, 이승환 모창을 한 김영관 씨는 라이브 무대에서 가수 이승환과 접신(接神)한 듯한 모습을 보여줬기에 우승 후보 1순위로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주 방송된 왕중왕전 무대에서는 237표라는 조별 우승자로서는 가장 낮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러한 이유는 무대 뒤에서 김영관 씨가 가려진 상태에서 노래를 부를 때 마이크의 목소리가 너무 작게 나왔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작 부분이 낮고 조용한 노래다보니 뛰어난 모창 능력자임에도 이것이 관객들을 확 사로잡지 못했던 것입니다.

이번 생방송 무대는 이승환의 모창을 보여줄 수 있는 강열한 노래를 부를 것인가 아닌가가 김영관 씨가 우승을 하느냐 아니냐의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김영관 씨는 모창에 있어서는 원곡 가수와 싱크로율이 가장 높은 모창 능력자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파이널 무대에 진출하면 가수 이승환 씨가 라이브 무대에서 쓰던 것들을 동원해 팍팍 밀어준다고 했으니, 이것이 오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지켜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4. 성수동 이재훈 임재용

- 왕중왕전 B조 참가자로, 이재훈의 '애상'이라는 노래를 불러 271표를 받았지만, 환희 모창자 박민규 씨에게 밀려 TOP3에 들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방송이 끝난 뒤 24시간 동안 진행된 투표에서 네티즌들의 압도적인 투표로 TOP4 진출이 확실해 보입니다. 

임재용 씨의 최고 장점은 가수 이재훈 씨가 아낌없이 밀어준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점점 그 흥이 더해지고 노래 뿐만 아니라 외모도 이재훈 씨와 점점 더 도플갱어화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이재훈 씨의 노래들이 즐겁고 신나지만 전율을 일으킬만한 노래들이 아니기에 우승보다는 2위라는 한계에 직면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물론 박민규, 김영관 씨의 무대에 따라 우승할 가능성은 충분히 갖춘 모창 능력자임은 확실합니다.

 

히든 싱어 3 왕중왕전 파이널 TOP4 생방송 무대는 말그대로 막상막하의 무대를 보여줄 것으로 생각되는데, 우승한 가능성이 가장 높은 모창 능력자를 뽑는다면 김영관 씨나 박민규 씨가 되지않을까 생각됩니다.

 

히든 싱어 3 왕중왕전 < A조, B조 부른 노래, 동영상 클립 > 박현빈 모창 김재현 앗! 뜨거, 이재훈 모창 임재용 애상 外

히든 싱어 3 왕중왕전 B조, C조 < 동영상 클립 > 환희 모창 박민규 남자답게, 이승환 모창 김영관 外

 

히든 싱어 3 왕중왕전 파이널 TOP4 생방송 무대는 2014년 11월 29일 토요일(오늘)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됩니다.

 

2014년 12월 6일 토요일 23시에는 히든 싱어 1~3시즌 통합 왕중왕전 (시즌별 TOP3가 출연하는 생방송)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