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히든 싱어 (1~3시즌) 통합 왕중왕전이 2014년 12월 6일 토요일 23시에 생방송으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이번 방송은 3년 동안 방송된 히든 싱어 시즌 1, 시즌 2, 시즌 3의 TOP3(TOP4)가 출연해서 생방송 경연을 펼치게 됩니다.

 

 

히든 싱어 시즌 1은 보지못해서 참가자들이 낯설지만, 히든 싱어 시즌 2와 시즌 3의 참가자들은 상당히 익숙하고 이름까지 생생하게 기억하고 있습니다.

 

 

각 시즌별 파이널 무대에 오른 참가자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히든 싱어 시즌 1

- 가짜 이문세 안웅기(1위), 작곡가 윤민수 김성욱(2위), 판매원 이수영 우연수(3위)

히든 싱어 시즌 2

- 사랑해 휘성 김진호(1위), 용접공 임창정 조현민(2위), 논산가는 조성모 임성현(3위)

히든 싱어 시즌 3

- 나이트클럽 환희 박민규(1위), 발전소 이승환 김영관(2위), 성수동 이재훈 임재용(3위), 수영 강사 박현빈 김재현(4위)

 

▲ 히든 싱어 통합 왕중왕전 - 기자 인터뷰 (이미지 출처 : JTBC 히든 싱어)

 

참가자들이 10명이라 오늘 생방송 무대에 모두가 오르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따라서 2회로 나눠 진행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예상 진행 방법 및 투표 >

생방송으로 치러지는 방송이고 시청자들의 투표가 당락을 결정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가장 가능성 높은 경합 방법은 서바이벌 배틀 방식이 되지않을까 생각됩니다.

즉 두 사람이 경합을 치르고 점수가 더 높은 사람이 통합 왕중왕전 파이널 무대에 올라가는 것입니다. 이렇게 진행된다면 히든 싱어 통합 왕중왕전 파이널 무대는  TOP5 (혹은 TOP4)의 무대가 될 가능성도 높습니다.

 

투표는 지난번 방송처럼 '소리바다 앱'과 '#3388'(번호는 바뀔 수도 있을 것입니다.)번을 통해 이뤄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만약 서바이벌 배틀 방식으로 진행된다면 정해진 투표 시간은 아주 짧을 것입니다.

 

JTBC 히든 싱어 통합 왕중왕전 온에어 방송 보기  <-- 보러가기 (방송시간 : 12월 6일 23시)

 

드디어 오늘 밤 히든 싱어 통합 왕중왕전 무대가 열립니다.

가수 임창정의 모창을 하는 조현민 씨는 가수 임창정보다 더 임창정 같은 맛깔나는 노래를 선보여 개인적으로 우승 가능성을 가장 높게 생각하고 있지만, 시청자들과 관객을 사로잡는 힘이 약한 탓에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이는 환희 모창자 박민규, 휘성 모창자 김진호에 밀릴 가능성도 높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튼 히든 싱어 통합 왕중왕전으로 2014년을 즐겁고 흥분되게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