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21일 수요일. 환상적인 화음을 자랑하는 듀엣, 다비치(DAVICHI)가 [DAVICH HUG]라는 미니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그리고 이 미니 앨범 속에 포함된 타이틀곡 '또 운다 또'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

 

[ 이미지 및 동영상 출처 : 다비치 (DAVICHI) - 또 운다 또 < 뮤직비디오 > ]

 

이 노래의 작사는 주희, 77어린이, Luvan 이 공동으로 했고, 작곡은 Luvan, Wonderkid 라는 역시 낯선 이름의 작곡가가 공동으로 맡았습니다.

다비치의 음악은 언제나 대단히 만족스러우니 따로 말을 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다비치는 데뷔 8번만에 최초로 해외 올 로케이션으로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고 합니다. 촬영 장소는 헝가리 부다페스트. 

덕분에서 다비치 강민경, 이해리의 대단히 멋진 화음 속에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영화같은 풍경도 감상하게 되었습니다.

 

그러고 보니 다비치가 CJ E&M으로 소속사를 옮겼네요.

다비치의 이전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가 MBK엔터테인먼트로 바뀌고 CJ E&M과 지분 등을 정리하면서 다이치가 소속사를 옮긴 것으로 생각되는데(정확한 내용은 아닙니다.)... 복잡한 내용은 모르니 그냥 지나가겠습니다^^

 

다비치 (DAVICHI) - 또 운다 또 (Cry Again) < 뮤직비디오 >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