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영화에서 Full 버전 영화 26편을 무료 스트리밍으로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이번 행사는 씨네그루(다우기술)와의 제휴를 통해 제공하는 것으로, PC와 모바일에서 스트리밍을 통해 영화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음 영화 스페셜 무료영화 안내

 

그럼 무료로 볼 수 있는 영화들은 어떤 작품들이 있을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다음 TV팟 무료 스트리밍 영화 목록 >

흑심모녀(김수미, 심혜진), 가슴 배구단(아야세 하루카), 썸머워즈(애니메이션), 허트 로커(가이 피어스), 로맨스 조(김영필, 신동미, 이채은), 스위치(제니퍼 애니스턴), 행복한 사전(마야자키 아오이, 오다기리 조), 남극의 쉐프, 식객, 식객 : 김치전쟁, 오슬로의 이상한 밤, 원라이프, 체인지 어드레스, 존레논 비긴즈 - 노웨어보이, 미녀들의 전쟁, 다크 스페이스, 몬스터즈, 리벨리온, 드리프트, 추격, 웨이 백, 밴디지, 인스턴트 늪, 그 남자가 아내에게, 해피 해피 브레드, 불청객

 

다음 TV팟 씨네그루 채널에서 보기

http://tvpot.daum.net/mypot/View.do?ownerid=AxiNH2D5WKU0

 

다음 TV팟 씨네그루 채널로 가면 스트리밍으로 다음에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가 언제까지 진행되는지에 대한 언급은 없습니다. 따라서 보고 싶은 영화가 있다면 조금 서둘러서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