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커피소년 X 이하나 수분크림 송 ‘예뻐질 수 있을까’ < 광고 동영상 모음 >

2014년 '연애시대'를 다시 보면서 배우 이하나 씨가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했었는데 그 궁금증은 금방 사라져 버렸습니다.

그러다 오늘 이렇게 이하나 씨가 나오는 '비오템' 광고를 보고 매우 반갑고 상당히 인상적인 광고라서 이렇게 블로그에 담아 봅니다.

 

▲ [비오템] 커피소년 X 이하나 수분크림 송 ‘예뻐질 수 있을까’ 아카펠라 버전

 

[비오템] 커피소년 X 이하나 수분크림 송 ‘예뻐질 수 있을까’의 광고는 현재 두 가지 버전이 공개되었는데, 아무래도 이하나 씨의 목소리로 편집해서 만든 아카펠라 버전의 영상이 더 인상적입니다.

하지만 ‘예뻐질 수 있을까’의 원곡 가수인 '커피소년의 장가갈 수 있을까'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다른 버전도 결코 나쁘지 않습니다.

 

( 이미지 및 동영상 출처 : 비오템 커피소년 X 이하나 수분크림 송 광고 동영상 )

 

배우 이하나 씨는 현재 KBS2TV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는 여자들'에서 정마리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배우 이하나 씨의 아카펠라 버전을 보니 이제는 고인이 된 신해철 님의 'A.D.D.A'라는 뮤직비디오가 생각납니다.

신해철 - A.D.D.A [ 뮤직비디오 ] 원맨 아카펠라, 백남준 비디오아트를 연상시키는 뮤직비디오

 

[비오템] 커피소년 X 이하나 수분크림 송 ‘예뻐질 수 있을까’ (이하나 아카펠라 버전)

 

 

[비오템] 커피소년 X 이하나 수분크림 송 ‘예뻐질 수 있을까’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