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실시간 라이브 온에어(OnAir) 방송 예정날짜 및 시간

다음 TV팟에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 온에어 방송이 2015년 6월 28일 19시 30분(19시 40분)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벌써 2주의 시간이 흘렀으니 내일(7월 12일 일요일) '마리텔' 온에어 방송이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 다음 TV팟 생중계 방송시간 - 마리텔 생중계 방송시간은 방송 시작 1~2시간 전에 나타납니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2주마다 일요일에 온에어 방송을 하고, 이렇게 다음 TV팟에서 방송하는 모습을 촬영한 것을 편집해서 매주 토요일 23시 15분에 MBC TV에서 방송을 합니다. 

 

▲ 다음 라이브 팟플레이어 '마리텔' 온에어 방송시간 안내

- 방송 시간 전에 접속을 하면 '암호 입력'창이 나타납니다.

즉 라이브 방송 시간 전에는 입장할 수 없다는 얘기입니다.

 

그럼, 내일 방송될 것으로 생각되는 '마리텔' 실시간 온에어 방송 시간은 언제가 될까요?

프로그램 내용에 따라 방송 시간이 변결될 가능성도 있지만, '마리텔'이 6월 14일 일요일 야외에서 캠핑 형식으로 진행된 것을 제외하면, 보통 19시 30분(오후 7시 30분)에 방송되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그 시간에 방송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 다른 출연자들보다 10분 먼저 방송을 시작한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

 

'마이 리틀 텔레비전' 온에어 방송날짜와 시간 (예상) : 7월 12일 일요일 19시 30분(오후 7시 30분)

※ '마리텔' 방송날짜와 방송 시간에 관한 공지는 별도로 없기 때문에 방송날짜와 방송 시간은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음 TV팟에서 '마이 리틀 텔레비전' 실시간 온에어 방송을 보는 방법은 아래 링크 페이지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gomaver.tistory.com/3088

 

건강한 웃음이 가득한 하루 보새기 비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