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D (테드) 코리아, 영어 공부하기에 아주 좋은 짧은 강연 동영상들 (동영상 및 오디오 MP3 파일 다운도 가능)

 

인터넷에는 무료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자료들이 많이 있습니다.

어쩌면 너무 많은 자료들 때문에 오히려 공부를 열심히 하지 않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영어 공부를 열심히 하고 싶고, 많은 이들의 감동적인 삶의 이야기 및 가르침을 듣고 싶다면, TED (테드)가 아주 좋은 자료가 될 것입니다.

 

▲ TED (테드) 코리아 홈페이지 ( http://www.ted.com/talks?language=ko )

 

TED (테드) 코리아 홈페이지로 가면 많은 TED (테드) 강연 영상들을 볼 수 있습니다.

 

▲ TED 홈페이지 동영상 재생 화면

 

이 영상들은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자막으로 감상할 수도 있고, 동영상 화면 오른쪽에 있는 [Download] 아이콘을 클릭해서 동영상 파일이나 오디오 MP3 파일을 다운받아서 볼 수도 있습니다.

동영상을 다운받을 때 다양한 언어의 자막을 선택해서 해당 언어의 자막이 삽입된 동영상 파일을 다운받을 수도 있습니다.

 

 

[Download video]로 다운받은 MP4 동영상 파일의 해상도는  480P입니다.

TED 강의를 오디오 기기로 듣고 싶다면 [Download audio]를 선택해서 MP3 파일을 다운받아서 강의를 들어도 될 것입니다.

 

이것을 반복해서 듣게 된다면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영어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TED 강의로 영어 듣기 및 말하기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