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쿠폰 제출처 (쿠폰 수거함) 위치 확인 방법

 

그동안 모아뒀던 OK캐쉬백 쿠폰을 적립하기 위해 이마트를 방문했지만 이마트에는 OK캐쉬백 쿠폰 수거함이 사라진지 오래되었습니다.

2010년 정도만 하더라도 내가 사는 지역에 OK캐쉬백 쿠폰 수거함이 있는 곳들이 많았던 것으로 생각되는데, 오늘  OK캐쉬백 쿠폰 제출처를 찾아보니 검색 결과에 전혀 나오지 않습니다.

쉽게 말해 내가 사는 지역에는 오프라인에서 OK캐쉬백 쿠폰을 제출할 수 있는 곳이 없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되는 것입니다.

(OK캐쉬백 쿠폰은 근처 SK 주유소로 가져가면 된다는 글을 본 적도 있지만, 모든 SK 주유소에서 가능한 것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OK캐쉬백 쿠폰 제출처 검색을 하면 OK캐쉬백 쿠폰 수거함이 있는 SK 주유소가 있는 지역도 보이긴 합니다.)

 

  OK캐쉬백 쿠폰 제출처 (쿠폰 수거함) 위치 확인 방법 

OK캐쉬백 홈페이지로 가서 [플레이스] 메뉴 아래의 [지역별 매장]을 선택합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해도 됩니다.

http://www.okcashbag.com/place/localstore/storeMain.do

 

그리고 지역별 매장에서 [지역 변경]을 클릭하고

OK캐쉬백 쿠폰 제출처를 찾으려는 지역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검색 결과에서 <쿠폰 제출처>를 선택하면 됩니다.

 

OK캐쉬백 앱을 설치하면 OK캐쉬백 쿠폰을 적립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으로 OK캐쉬백 앱을 설치했지만, OK캐쉬백 앱 바코드/QR코드 스캔으로 쿠폰 적립을 시도하면 "행사 바코드가 아닙니다"가 나타나며 쿠폰 적립이 불가능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