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장기고객혜택 데이터 혜택 中 데이터 2배 쿠폰(기본 데이터 100% 충전) 사용하기

 

LG유플러스를 2년 이상 사용한 고객은 장기고객이 되어 사용기간, 멤버십 등급 등에 따라 데이터 2배 쿠폰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저는 LG유플러스 장기 실버 고객으로, LG유플러스에 가입한지 1,380일이 된 것으로 나옵니다.

 

LG유플러스 데이터 2배 쿠폰은 자신이 가입한 요금제 상품의 기본 제공 데이터를 최대 100%까지 충전할 수 있는 쿠폰으로, LG 유플러스를 사용한 년수에 따라 1년에 발급되는 쿠폰의 장수(2년 이상 4장, 3년 이상 5장, 4년 이상 6장)가 달라집니다.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데이터 2배 쿠폰 정보 中

☞ 데이터2배쿠폰의 유효기간은 1년이며, 미사용 쿠폰은 소멸됩니다.
쿠폰은 한 달에 한 장만 사용 가능합니다.
☞ 쿠폰을 사용하여 받은 데이터는 데이터를 받은 날로부터 31일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 (해당 기간 내에는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였더라도 쿠폰 추가 사용 불가합니다. 잔여 쿠폰은 해당 기간 이후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 기간은 유플러스 모바일 사용 기간 산정 시 제외되나, 데이터2배쿠폰 유효기간에는 포함됩니다.
☞ 데이터2배쿠폰은 유플러스 모바일 사용 기간 도달 후 익일에 일괄 발송됩니다. (예: 2년 이상 고객은 731일자에 4장 모두 발송)

 

LG유플러스 데이터 2배 쿠폰을 확인하거나 사용하려면

LG유플러스 홈페이지로 가서 로그인을 하고

[My페이지 > '신청/변경' 모바일]로 들어가서 

<데이터2배쿠폰>을 클릭합니다.

 

그곳에 있는 [쿠폰 사용하기] 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잔여 쿠폰 개수와 쿠폰 유효기간을 볼 수 있는데

데이터 2배 쿠폰을 사용하려면 

[쿠폰 사용하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쿠폰 사용하기를 하면 

데이터 2배 쿠폰 사용 안내 등 충전에 관한 내용을 휴대폰 문자로도 알려줍니다.

 

데이터 2배 쿠폰에 관한 추가적인 내용은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데이터 2배 쿠폰 유의사항에 있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데이터2배쿠폰은 데이터 기본 제공량이 있는 LTE 요금제만 사용 가능합니다.

☞ 쿠폰을 사용하여 받은 데이터는 데이터 주고받기/데이터쉐어링/mVoIP 불가합니다.
데이터 소진 순서 : 쿠폰 데이터 > 프로모션 데이터 > 데이터 주고받기로 받은 데이터 > 요금제 기본제공량
☞ 쿠폰 사용 후 요금제 변경 시, 쿠폰으로 제공된 데이터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데이터 2배 쿠폰으로 충전한 데이터가 요금제 기본제공 데이터보다 먼저 소진되는데, 자세한 것은 <쿠폰 사용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