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8일 월요일 다음 메일 서비스 접속 장애 긴급 점검

 

2017년 5월 8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20분 정도 일부 다음 회원들의 메일 접속이 간헐적으로 느려지거나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현상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다음 메일 알려드립니다! 中>

메일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Daum 메일 담당자입니다.
5월 8일 오전 10시부터 한 시간 정도
일부 회원님들의 메일 접속이 간헐적으로 느려지거나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현상이 있었습니다.
메일 서비스 긴급 점검을 진행하여 현재 메일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접속되고 있으나
회원님이 설정하신 메일 화면이 아닌 기존 메일로 접속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점검 완료 후 회원님이 설정하신 화면으로 전환될 예정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드리며,
앞으로 회원님께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Daum 메일이 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다음 고객센터를 통해 알려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다음 메일에 접속하면 개편된 다음 메일로 접속이 되지 않고 기존 메일로만 접속이 되고 있고

다음 메일 오른쪽 상단에 개편된 다음 메일로 전환하는 아이콘도 사라진 상태입니다.

2016년 10월 5일 다음 메일이 개편된 이후 2017년 3월 14일 화요일 오전 10시 25분부터 12시 59분까지 2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다음 메일 서비스에 장애가 발생해서 다음 메일의 신뢰를 떨어뜨렸는데, 두 달이 지나지 않아서 비슷한 문제가 다시 발생한 것입니다.

<참고> 2017년 3월 14일 화요일 다음 메일 서비스 장애, 다음의 현재와 미래를 생각하다!

 

다음 뮤직, 다음 클라우드, 다음 영화 다운로드, 다음 키즈짱 등 다음과 카카오가 합병한 후 여러 서비스가 종료되며 관련 서비스 이용자들이 네이버나 기타 다른 사이트에서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상태인데, 다음 메일이 이렇게 허점을 보이며 이용자들의 신뢰를 잃게 된다면 포털 다음의 미래는 어두울 수 밖에 없습니다.

 

카카오는 다음 서비스들을 점검하고, 지금보다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