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앱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앱 1위! 이유는 검색 체험하면 이모티콘 무료 때문인 듯

 

2017년 5월 26일 금요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앱 순위를 살펴보는데 다음 앱이 1위였습니다.

다음 앱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앱 순위 1위가 된 것은 2016년 6월 16일 목요일 이후 처음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참고> 2016/06/17 다음 앱,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앱 순위 1위..... 어찌 이런 일이!!!

 

다음 앱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앱 순위 1위가 된 이유는 "카카오톡 채널과 다음앱에서 검색 체험하면 이모티콘 무료!"라는 이벤트 때문으로 생각됩니다.

그 때문인지 카카오톡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앱 순위 2위를 차지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과 다음앱에서 검색 체험하면 이모티콘 무료!" 이벤트는 2017년 5월 23일 화요일부터 5월 29일 월요일까지 진행되는데, 카카오톡 채널 탭 검색창에 검색어를 입력해서 검색한 후 <다음 앱에서 검색하기>에서 맛집 검색을 체험하면 무료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카카오 계정을 연결한 다음 아이디가 있어야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 카카오 계정을 연결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 페이지의 내용을 참고하면 됩니다.

<참고> 2017/03/26 다음 카카오 계정 연결하기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앱 순위에서 네이버 앱은 10위권 이내를 유지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다음 앱은 OK캐쉬백 참여적립 이벤트 등이 없을 경우 50위권 밖으로 밀려나는 경우도 많았는데, 모처럼 다음 앱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앱 순위에서 1위를 하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다음 앱을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이 이후에도 꾸준히 다음 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 다음 앱의 부족한 부분들을 조금 더 개선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